[자동차오늘]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내수 판매 4만 대 돌파…금호타이어, 연말 맞이 산타원정대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내수 판매 4만 대 돌파…금호타이어, 연말 맞이 산타원정대 봉사활동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내수 판매 4만 대 돌파

쌍용자동차는 지난 1월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가 내수 4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역대 스포츠 브랜드 중 출시 첫 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는 지난 10월 3만3658대의 누적 판매고를 올리며 출시 당시 목표했던 연간 3만 대 판매를 가볍게 넘어선 바 있으며, 지난 20일에는 내수 4만 대를 돌파하며 연간 목표 판매량보다 1만 대를 초과 달성하는 쾌거를 누렸다. 이는 쌍용자동차 스포츠 브랜드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내년 상반기 다시 한 번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렉스턴 스포츠 롱보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끊임없는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판매 확대는 물론 스포츠 브랜드의 가치 성장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

한불모터스는 자사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가 지난 19일 서울 강남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하며 서울 강남·강동 지역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을 마친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은 강남구 도산대로에 지상 1층 연면적 495.87㎡의 규모로 조성됐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와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en) 콘셉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강남 전시장에는 8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며,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포칼의 하이-파이 오디오 음향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 포칼 하이-파이 체험 존', 라운지 스타일의 '카페 앙드레',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쁘띠 시트로엥' 등도 마련됐다.

금호타이어, 연말 맞이 ‘산타원정대’ 봉사활동 실시

금호타이어는 지난 2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2018 메리크리스마스 산타원정대’ 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산타원정대 활동은 금호타이어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을 대상으로 소원 공모전을 실시, 받고 싶은 선물을 주거나 소원을 들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금호타이어는 구세군서울후생원을 비롯해 신목종합사회복지관, 등촌종합사회복지관 등에서 소원 공모전을 열어 총 50여명의 아이들을 선정, 소원을 들어줬다. 특히 임직원들은 직접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이뤄주고자 선물을 포장하고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구세군서울후생원에 거주하고 있는 시설아동 40여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마련했으며, 베이비박스에 맡겨진 영유아 아동 돌봄 활동도 실시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