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하이트진로, 러시아 공략 본격화…켄싱턴호텔 평창,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하이트진로, 러시아 공략 본격화…켄싱턴호텔 평창,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2.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러시아 극동지역 내 주류 체인 판매점인 ‘빈랩’에 소주 제품을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러시아 현지 공략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러시아 극동지역 내 주류 체인 판매점인 ‘빈랩’에 소주 제품을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빈랩은 러시아 최대의 주류를 생산하는 그룹인 Beluga Group의 계열사로 블라디보스톡에 30여개 매장을 비롯하여 러시아 내에 400여개의 매장을 가진 주류 체인 판매점으로 향후 1000개의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빈랩은 현지인 뿐 아니라 관광객들이 주류 구매를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시, 자몽에이슬 등 대표 소주 제품들을 모스크바 현지 마켓인 아샨 및 아시아 식료품점에 입점하는 등 꾸준히 현지화를 모색해왔다.

그 동안 러시아에서 소주의 판매는 한식당 위주로 소량 판매가 이루어졌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일부 사업가 및 트렌드세터들을 겨냥한 현지 거래처의 요청과 현지시장을 개척하려는 하이트진로의 니즈가 맞아 이루어지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빈랩 입점을 통해 러시아 현지인들에게 참이슬 브랜드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켄싱턴호텔 평창,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평창은 새해를 맞이해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영유아들의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19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코코몽이 간다’ 2가지의 이벤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는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체크인 시 받은 선물 교환권을 코코몽에게 제시하면 직접 아이들에게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코코몽 굿즈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코코몽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한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코코몽 굿즈 3종 세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상품에 제공되는 객실은 오대산 또는 6만7000㎡(2만 여 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렌치 가든 전망으로 더블, 트윈, 패밀리트윈, 온돌 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코몽 굿즈 3종 세트는 코코몽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코코몽 치약&칫솔 세트, 코코몽 스티커로 구성 됐으며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선물 교환권을 제공한다.

G마켓 글로벌샵, 케이팝 스타 애장품 기부 캠페인 ‘기브러브’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연말을 맞아 한류스타 애장품 캠페인 ‘기브러브’를 24일부터 진행한다.

기브러브는 TV리포트와 올해 3년째 함께 하는 행사로 매년 케이팝 스타들의 애장품과 사인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올 한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류스타 15명이 대거 참여했다. 뉴이스트 JR, 레드벨벳 웬디, 트와이스 모모, 아이유, 엑소 시우민, 배우 박해진과 정해인 등이 평소 착용했던 의류와 모자를 비롯해 스피커, 가방, 시계 등 다양한 품목의 애장품을 기부했다.

24일 오전 10시(한국시간)부터 G마켓 글로벌샵에서 응모권(1000원)을 구매하면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중복 및 반복 응모가 가능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스타가 기증한 애장품 및 사인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 모두에게 G마켓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월 중 개인 공지 또는 G마켓 글로벌샵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모권 구매로 모인 금액은 전액 플랜코리아를 통해 베트남 산간마을 소외지역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X히스토리 상륙작전’ 이벤트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 ‘펀샵’과 지식 엔터테인먼트 채널 ‘히스토리’가 남심(男心) 저격을 위해 손잡았다.

24일 펀샵에 따르면 펀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히스토리 채널 방송 시청을 인증한 고객에게 미니 드론, 게임기(PS 4pro), 세그웨이 나인봇 등 일명 '덕후템'을 증정하는 ‘펀샵X히스토리 상륙작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기, 레트로 인테리어 용품 등 펀샵 대표 덕후템도 펀샵 온라인 몰에서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히스토리 채널 시청 인증샷을 #1590으로 문자 메시지(SMS)를 보내거나 펀샵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특히 히스토리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인 '전당포 사나이들(매주 월~수 밤 9시)’, '바이킹스(매주 목 밤 11시30분)’, 'X파일: 외계인의 흔적(매주 수, 목 밤 8시30분)’, '마운틴 맨(매주 화 밤 11시30분)’의 방영 시 등장하는 펀샵 콜라보 이벤트 알림 팝업을 인증샷으로 보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