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KB손보, 입양 아동들 위해 성탄절 선물 기증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KB손보, 입양 아동들 위해 성탄절 선물 기증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KB손해보험 디아이인슈 대리점 김영옥 대표, 홀트아동복지회 자원개발실 신미숙 실장, KB손해보험 이남오 대리점 이남오 대표 ⓒKB손해보험

KB손보, 입양 아동들 위해 성탄절 선물 기증

KB손해보험(이하 KB손보)가 자사의 매출대상 출신 우수설계사들이 24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된 ‘KB손해보험 크라운멤버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총 13명의 크라운멤버가 이번 선물 기부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KB손보가 아동 복지에 주력하며 지난 5년 간 크고 작은 봉사활동 행사를 함께 해 온 홀트아동복지회와 준비했다. 선물은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머플러로 총 250명의 입양 대기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KB손보 디아이인슈 대리점 김영옥 대표와 이남오 대리점 이남오 대표는 “그 동안 KB손보 고객들을 위한 선물만 준비해왔던 우리에게 이런 특별한 기회를 준비해준 회사와 홀트아동복지회에 감사드린다”며 “입양 대기 아동들이 따뜻한 머플러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가정에서 맞이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 현대해상 이철영 부회장(왼쪽 다섯 번째)와 VBI FP 뜨언 쭝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가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J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지분인수 서명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해상

현대해상, 베트남 VBI 지분 인수 계약 체결

현대해상이 베트남 손해보험사 ‘비엣틴은행 보험회사(VietinBank Insurance Joint Stock Corporation, 이하 VBI)의 지분 25%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지분인수 서명식에는 현대해상 이처령 부회과 VBI 응우웬 홍 번 의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VBI의 창립 10주년 기념식도 함께 개최됐다.

이 부회장은 이날 기념축사를 통해 “VBI의 높은 성장 잠재력과 현대해상의 보험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전략적 협력관계를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VBI의 지속적인 성장과 베트남 보험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지난 1997년 호치민, 2016년 하노이에 각각 사무소를 개설한 데 이어 이번 VBI 지분 인수를 통해 베트남 신시장 진출을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