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큰맘할매순대국, 문세윤 TV CF 공개…오뚜기,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hc큰맘할매순대국, 문세윤 TV CF 공개…오뚜기,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bhc큰맘할매순대국, 개그맨 문세윤 신규 TV CF 온에어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하는 신규 TV CF '큰맘 먹다'를 다음달 1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F는 '큰맘 먹고 제대로 만든, 큰맘할매순대국'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CF 속 문세윤은 '준비해~ 나 오늘 큰맘 먹는다'라는 말고 함께 매장을 찾아 순댓국을 즐기는 모습을 보인다. 이번 CF 온에어를 통해 순댓국 소비층을 2030으로 넓힐 계획이라는 게 bhc의 설명이다.

bhc 측은 "높은 가성비로 인해 큰맘할매순대국을 찾는 여성층과 젊은 층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과 푸짐함으로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국민식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2018 노사문화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6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 노사문화대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27일 전했다.

노사문화대상은 고용부가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매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롯데칠성음료는 45년 노사 무분규 사업장으로서, 노사가 협력해 좋은 일터를 만들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부분에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앞으로도 선진화된 노사문화 구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며 우리의 일터가 지속가능하고 건강하며 행복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뚜기,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 선봬

오뚜기는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는 호프집에서 만날 수 있는 마요네스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마요네스에 간장과 청양고추 등을 더해 마른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뚜기 측은 "최근 집에서 술을 마시며 스트레스를 푸는 홈술, 혼술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번 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호프집 비법 소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제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초도 물량 완판

롯데제과는 식사 대용 시리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의 초도 물량 5만 개가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됐다고 27일 전했다.

지난 11월 출시된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는 컵과 파우치 2종으로 구성됐으며, 롯데제과와 한국야쿠르트의 협업으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판매됐다.

롯데제과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판매채널을 확대해 다양한 맛의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샘표, '2018 맛있는 추억 간장'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샘표는 '2018 맛있는 추억 간장'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2018 맛있는 추억 간장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5월 '2018 맜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당근요리 좋아' 작품을 라벨로 제작, '샘표 양조간장 501'에 붙인 제품이다.

전국 대형할인점 등을 통해 약 8만 병이 판매될 예정이며, 샘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블로그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