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넥쏘, 신차안전도평가 최우수 3관왕…쌍용차,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넥쏘, 신차안전도평가 최우수 3관왕…쌍용차,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2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출시 1주년 기념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 모집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며,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은 내년 1월 12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가족고객 60개 팀(약 240명, 팀당 4인 기준)이 참가하게 된다. 특히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프레임 기반의 SUV 모델들을 활용, 주행실력을 향상시키고 겨울철 다양한 조건에서 안전운행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운전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쌍용차는 소남이섬의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경사로 △모글 △사면 △범피 △슬라럼 △설원 드리프트 △자동차 안전 및 주차방법 등을 비롯해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월 2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1월 3일 개별 통보된다.

쏘카, 배우 서현진 기용 브랜드 캠페인 시작

쏘카는 배우 서현진을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쏘카는 지난 21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아빠와 딸, 썸타는 직장 선후배 간 스토리로 구성된 2편의 영상을 공개했으며, 배우 서현진이 출연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따뜻하고 친숙한 쏘카의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영상은 쏘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 및 SMR(스마트미디어랩), SPOTV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쏘카 회원들 가운데 쏘카 차량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사람들의 일상 속 스토리가 만들어지는 공간으로서의 쏘카가 갖는 감성적인 가치를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대차 넥쏘, 신차안전도평가 최우수 3관왕

현대자동차는 26일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국토교통부 주관 ‘2018년 신차안전도평가(KNCAP) 시상식’에서 넥쏘가 ‘중형 SUV 부문’, ‘친환경차 부문’,  ‘어린이보호 부문’ 최우수 3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올해 국내에 출시된 전 차종 가운데 가장 안전한 자동차를 선정하는 이날 시상식에서 현대차 현대차 넥쏘, 싼타페, 벨로스터는 충돌, 보행자, 사고예방 안전성을 종합 평가한 결과 중형 SUV, 중형 세단 부문 1등급을 받았다.

특히 현대차의 기술력이 집약된 수소전기차 넥쏘는 중형 SUV 부문에서 총점 95.9점(1위)을 획득하며 2018년 신차안전도평가 중형 SUV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넥쏘는 친환경 차종 중 종합점수 1위를 기록해 ‘최우수 친환경차’, 전체 차종중 어린이안전성 점수 1위(8점 만점)를 기록해 ‘최우수 어린이보호’ 특별상까지 받아 3관왕에 올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