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농심, 십장생 디자인 '백산수' 출시…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나로서기'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농심, 십장생 디자인 '백산수' 출시…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나로서기'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1.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농심, 십장생 디자인 '백산수' 출시

농심은 새해를 맞아 십장생(十長生) 디자인이 담긴 '백산수'를 한정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늘 건강한 2019년 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십장생을 현대적인 일러스트로 그린 8가지 디자인이 적용된다.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 측은 "십장생이 그려진 백산수는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며 "장수를 기원하며 십장생 조각이나 병풍 등을 선물하는 전통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뜻 깊은 새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 황금색 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

한샘은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황금색 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지점을 방문해 자녀방 '조이'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뒤 안내 데스크에서 황금돼지저금통과 교환하는 행사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한샘 전(全)매장에서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가 걸린 '숨은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쿠팡, 북포라이브 신규 테마 '나로서기' 오픈

쿠팡은 2019년을 맞아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나로서기'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테마에서 쿠팡은 새해 자신을 위한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 데에 도움이 되는 책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또한 △자기계발 △자존감 높이기 △신년계획 등 3가지 테마로 구성해 대상별 추천 아이템도 선보인다.

쿠팡 측은 "신년이 되면 새해 결심과 관련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다"며 "나로서기에서 제안하는 책과 상품들로 신년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2019 신년사

국내 뷰티업계의 라이벌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2일 각각 신년사를 발표했다.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고객 신뢰 강화 △디테일의 철저한 실천 △사업구조 및 일하는 방식의 고도화 등 2019년 중점 추진사항을 제시하고,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보석 같은 회사를 만들자"고 말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변화를 즐기자'는 2019년 경영방침을 공개하면서 "변화는 새롭게 혁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두려워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지금의 모든 변화를 즐겨야 한다"고 내세웠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