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윤선생 스피커북' 출시…KT, 이용료 줄이고 보장기간 늘린 단말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윤선생 스피커북' 출시…KT, 이용료 줄이고 보장기간 늘린 단말보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윤선생, '윤선생 스피커북' 출시

SK텔레콤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함께 인공지능 누구(NUGU)에 양방향 영어학습 콘텐츠를 결합한 '윤선생 스피커북'을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윤선생 스피커북은 국내최초로 음성인식 AI와 영어학습 교재를 결합해 어린이가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숙해질 수 있는 입체적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와 인공지능이 대화하듯 학습을 진행하는 인터렉티브 방식을 적용, 어린이들이 영어 노래 따라 부르기, 영어 퀴즈 등을 통해 누구 스피커와 소통하며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양사는 윤선생이 보유한 미술∙수학∙사회 관련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선별해 누구 플랫폼에 탑재했으며, 향후 사용자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학습 콘텐츠를 추천하는 학습진단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윤선생 스피커북은 스피커북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스토리북 10권, 워크북 5권, 학습 가이드북, 진도관리 포스터, 무제한 음원사용권 등이 제공된다.

KT, 이용료 줄이고 보장기간 늘린 단말보험 출시

KT는 휴대폰 분실, 파손 시 도움받을 수 있는 신규 단말보험상품인 'KT 폰 안심케어4'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폰 안심케어는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등 사고가 발생했을 때 교체비용(기기변경)이나 수리비용의 일정액을 보장받는 서비스다.

이날부터 가입이 가능한 폰 안심케어4는 기존 상품(폰 안심케어3)에 비해 월 이용료는 100~1000원 낮아지고, 보장기간은 기존 24개월에서 30개월로 6개월 늘렸다. 정보통신연구원과 한국인터넷진흥원에 따르면 2014년 23개월이었던 휴대폰 평균 교체주기는 2016년 31개월로 길어졌다. 또한 가격대가 높은 스마트폰의 경우 100만원이 훌쩍 넘는다.

폰 안심케어4는 합리적인 이용료로 고가의 아이폰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도 포함하고 있다. 'i-파손2'는 월 2,800원을 부담하면 140만 원(출고가 기준) 이상의 아이폰 단말을 최대 65만 원까지 리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폰 안심케어4에 대한 가입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 누적판매 10만 대 돌파

대우전자는 '프라이어 오븐'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출시된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국내시장 인기에 힘입어 3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 매년 2만 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이번에 누적판매 10만 대를 돌파하게 됐다.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은 국내최초로 '튀김용 전용 용기'를 채용,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전자렌지, 그릴, 오븐, 발효, 튀김 등 5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할로겐 적외선을 이용한 '광파 히팅' 방식과 세라믹 특성을 살린 '미라클론 히팅' 방식을 적용, 빠르고 효율적인 조리가 가능하며, 대기 전력을 완벽히 차단하는 '제로온' 기능도 강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