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 C&C, '아큐인사이트+ 퍼블릭 서비스 8종' 공개…집닥,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경험자 대상 설문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 C&C, '아큐인사이트+ 퍼블릭 서비스 8종' 공개…집닥,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경험자 대상 설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1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 'AccuInsight+ 퍼블릭 서비스 8종' 공개

SK㈜ C&C는 10일 클라우드 제트 기반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AccuInsight+(아큐인사이트 플러스) 퍼블릭 서비스 8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8종 서비스는 △ML모델러(Machine Learning) △DL모델러(Deep Learning) △데이터 인사이트(Data Insight) △BigQL(Big SQL) △클라우드 서치(Cloud Search) △DHP(Dynamic Hadoop Provisioning, 하둡 동적 배포) △배치 파이프라인(Batch Pipeline) △실시간 파이프라인(Real-Time Pipeline) 등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에 따라 비즈니스나 연구 목적에 맞는 데이터를 보유한 기업·기관·대학·연구소 등에서 값비싼 솔루션을 구매하지 않고도 빅데이터 분석 체계를 구성하고 머신러닝·딥러닝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알고리즘을 적용시킬 수 있게 됐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BGF리테일과 배달서비스 사업 협력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국내 편의점 업계 1위 BGF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편의점 CU(씨유)와 배달서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업계 최대 매장을 보유 중인 CU의 제품을 주문 배달 할 수 있도록 해 더욱 다양한 주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CU편의점의 주문 배달 서비스는 오늘 3월부터 요기요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최근 1인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수요가 높아진 도시락, 삼각김밥 등과 같은 간편식품을 시작으로 주문 배달 상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집닥,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경험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공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브랜드 집닥은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합리적인 부문과 신뢰적인 부문에서 관련 브랜드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집닥은 합리적인 부문에서 34%, 신뢰적인 부문에서도 41%로 동종 브랜드 가운데 최고점을 기록했다.

또 최근 2년간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500명 남녀 대상으로 트렌드 및 패턴을 분석한 결과에서는 시공 진행 시 가격/비용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그 다음 A/S와 자재 퀄리티, 담당자 전문성 등을 들었다.

또한 인테리어 중개 브랜드를 선택하는 요인에서도 합리적인 견적 비용을 먼저 꼽았으며 인지도, 이용 후기 등이 그 뒤를 이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