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현대해상, “태연하게 가입하고 보상받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새 CF 온에어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현대해상, “태연하게 가입하고 보상받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새 CF 온에어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현대해상이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을 모델로 캐스팅한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신규 TV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현대해상

현대해상, “태연하게 가입하고 보상받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신규 CF 온에어

현대해상이 이달 1일부터 자사 자동차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신규 TV광고 ‘태연하게 가입/보상’편을 주요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TV광고에는 새 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출연, 총 2편의 소재로 제작됐다. 광고에는 ‘태연하게’라는 카피를 중의적으로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

현대해상 김동욱 홍보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새 모델 태연의 등장을 알림과 동시에,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어떠한 순간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음편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인지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 다이렉트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공인 인증서가 필요없는 모바일 직접서명 가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상에서 고객 요청 시 즉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문의사항을 해결해 주는 실시간 상담신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 ABL생명이 치매를 단계별로 집중 보장해주는 신상품 ‘(무)간편가입채무보험(무해지환급형)’을 14일 시장에 선보였다. ⓒABL생명

ABL생명, ‘(무)간편가입채무보험(무해지환급형)’ 출시

ABL생명이 유병자와 고령자도 간단한 심사만 걸치면 가입할 수 있는 ‘(무)ABL간편가입치매보험(무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1종 간편심사형의 경우 질병 이력이 있거나 나이가 많아도 별도의 서류제출이나 진단 없이 간편심사를 통해 가입해 진단급여금과 간병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최근 5년 이내에 치매·경도이상의 인지기능장애·알츠하이며·파킨슨병·뇌졸증·심근경색증·외상성 뇌손상·루게릭병으로 인한 입원, 수술, 7일 이상 지속치료, 30일 이상 지속 투약 이력이 없거나, 최근 1년 이내 치매·경도이상의 인지기능장애로 추가검사 필요소견이 없다면 가입 가능하다.

특히 갱신없이 최대 100세까지 경도치매, 중등도치매, 중증치매 등 치매를 단계별로 보장하는 것이 장점이다. 중등도치매로 진단 받으면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 원 기준 업계 최상위 수준인 1000여 만 원을 진단급여금으로 지급한다. 경도치매는 200만 원, 중증치매는 2000만 원을 진단급여금으로 각각 지급한다.

ABL생명 은재경 상품채널조정실장은 “유병자와 고령자 등 치매보장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고객들도 든든한 치매 보장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경증치매와 중등도치매를 합산해 업계 최대수준의 진단비를 보장하는 신상품 ‘The간편한치매간병보험’을 14일 출시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폭넓게 치매 보장하는 신상품 ‘The간편한치매간병보험’ 선봬

KB손해보험(이하 KB손보)이 14일 치매에 대해 경증부터 중증까지 폭넓게 보장하고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치매전용상품 ‘KB The간편한치매간병보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KB The간편한치매간병보험’은 경증치매, 중증등도치매, 중증치매,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까지 치매 관련 질병들을 포괄적으로 보장하는 KB손보의 산숭품이다.

이 상품은 비교적 상태가 심각하지 않은 치매단계인 경증치매와 중등도치매를 합산해 업계 최대 금액인 최대 5000만 원의 진단비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아울러 가입 연령을 업계 최초로 25세부터 가능하게 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치매에 대해 고액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또 간편 고지를 통해 △1년 내 치매 또는 경도 이상의 인지기능 장애 진찰·검사 여부 △5년 이내 치매관련 질병여부의 2가지 질문에 해당되지 않으면, 고혈압이나 당뇨 등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유병자들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게 했다.

KB손보 장기상품부 배준성 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이번 신상품을 통해 노후 치매 및 간병에 대한 위험 보장을 받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