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늘] 우리금융지주 4년만에 공식 출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오늘] 우리금융지주 4년만에 공식 출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9.01.1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권희정 기자)

▲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최종구 금융위원장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 등 비롯한 참석자들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우리금융지주 출범식에서 현판 점등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최종구 금융위원장(왼쪽부터)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 민병두 국회 정무위원장 유광열 금융감독원 수석부원장)

▲ 최종구 금융위원장과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출범식에 참석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 최종구 금융위원장과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출범식에 참석하고 있다.
▲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출범사를 하고 있다.
▲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겸 우리은행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금융지주 본점에서 열린 지주 출범식에서 출범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최종구 금융위원장과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 노성태(왼쪽부터) 우리금융 사외이사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 황영기 전 우리금융지주 회장 위성백 예금보험공사 사장 최종구 금융위원장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 민병두 국회 정무위원장 유광열 금융감독원 수석부원장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 정몽원 한라그룹 회장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우리금융지주 출범식에서 현판 점등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