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슈퍼, 온라인 배송 ‘롯데프레시 부산서부센터’ 오픈…노보텔 엠배서더, ‘아트 런치 패키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슈퍼, 온라인 배송 ‘롯데프레시 부산서부센터’ 오픈…노보텔 엠배서더, ‘아트 런치 패키지’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1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슈퍼는 ‘롯데프레시 부산서부센터’를 오픈해 지방권 온라인 고객을 공략한다고 18일 밝혔다. ⓒ 롯데슈퍼

롯데슈퍼,  온라인 배송 ‘롯데프레시 부산서부센터’ 오픈

롯데슈퍼는 ‘롯데프레시 부산서부센터’를 오픈해 지방권 온라인 고객을 공략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프레시 부산서부센터는 부산의 강서구와 북구, 사상구, 부산진구, 동구,서구, 중구, 사하구 및 김해시 일부 지역의 온라인 배송을 전담하게 된다.

롯데슈퍼는 부산서부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롯데슈퍼 온라인 몰을 통해 롯데 프레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5%(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1회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신라면)을 제공한다. 롯데 프레시 첫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8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프레시는 2018년 15개 센터를 운영하며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슈퍼는 온라인에서 구매를 완료하면 다음날 배송되는 일반 온라인 쇼핑의 택배배송과는 달리, 주문 후 최대 3시간 이내 배송을 가능케 한 ‘롯데프레시센터’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갈 예정이다.

케이 엔터테인먼트, 한국-베트남 수교 27주년 행사 진행

케이 엔터테인먼트는 한국-베트남 수교 27주년을 맞아 ‘Thank. Korea. Festival. with 베트남’ 행사를 오는 4월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베트남 호치민 푸토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K-POP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기업 문화 축제라는 취지대로 한국의 중소기업과 현지 기업들이 참여한다.

케이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의 고유 먹거리 문화인 치맥 축제와 현지 먹거리 업체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음식 문화 축제도 함께 기획했다.

더운 베트남 날씨를 시원하게 해줄 물총 축제, DJ 쇼, 비보이 댄스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밌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노보텔 엠배서더, ‘아트 런치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5성 획득을 기념해 ‘아트 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아트 런치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5성 획득을 기념해 만든 식음 프로모션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의 주중 런치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키스 해링 :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정상가 기준 약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 성인 4만9000원, 소인 3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키스 해링 전시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오는 3월 17일까지 열리며, 전시 티켓은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