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2019년형 CR-V 터보 사전계약 개시…벤츠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서 ‘더 뉴 EQC’ 첫 전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2019년형 CR-V 터보 사전계약 개시…벤츠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서 ‘더 뉴 EQC’ 첫 전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 토요타, ‘2019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지난 17일 마포 스탠포드 호텔에서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2019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토요타 꿈 더하기 장학금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전국의 청소년 자활지원관 추천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고등학생들에게 연간 1인당 200만 원씩 총 3년 동안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새롭게 선발된 24명의 장학생들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456명의 고등학생에게 8억9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은 "토요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모두가 각자의 마음에 품고 있는 꿈을 향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프, 천안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지프는 지난 16일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에 천안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지프 공식 딜러사인 비전오토모빌이 운영하는 천안 전시장은 총면적 350㎡(약 106평) 규모로 조성됐다. 특히 전시 차량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터치식 스펙 보드, 대형 스크린을 겸비한 오픈형 상담 공간, 고객 라운지와 커피 바를 비롯해 지프의 대표 차량들을 만날 수 있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 차량의 내외관 옵션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등이 구비됐다.

천안 지프 전용 전시장은 오는 19일 고객 참여형 시승 행사인 '지프 카페 데이'를 개최하고 푸드 케이터링, 인터테인먼드 프로그램,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벤츠 코리아, EQ 브랜드 첫 전기차 ‘더 뉴 EQC’ 스타필드 하남 전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에서 EQ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C'(The new EQC)를 전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EQC는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이자 미래 모빌리티를 상징하는 EQ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로, 지난해 9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후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 최초로 일반에 선보인다.

이 곳에서는 개인 SNS에 더 뉴 EQC 전시 사진을 업로드 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필드 하남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1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더 뉴 C-클래스를 시승한 고객들에 한해, 라이온 킹 뮤지컬 관람권 2매를 3일간 매일 1명씩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혼다 센싱 탑재 2019년형 CR-V 터보 사전계약 개시

혼다코리아는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 을 탑재한 2019년형 CR-V 터보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2019년형 CR-V 터보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4WD(4륜 구동) EX-L, Touring 두 가지 트림에 2WD(전륜 구동) EX-L모델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모든 트림에 혼다 센싱을 기본으로 장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CR-V 터보는 VTEC 터보 엔진 탑재로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의 동력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강인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남성적이고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실내 및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WD 3690만 원, 4WD EX-L과 Touring은 각각 3930만 원, 4300만 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