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e커머스, 뷰티 플랫폼 ‘모게요’ 앱 오픈…한화리조트 제주, 황금돼지띠 대상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e커머스, 뷰티 플랫폼 ‘모게요’ 앱 오픈…한화리조트 제주, 황금돼지띠 대상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이하 롯데e커머스)는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mogEYo) 앱을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e커머스, 뷰티 플랫폼 ‘모게요’ 앱 오픈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이하 롯데e커머스)는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mogEYo) 앱을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모게요의 핵심 타깃은 15세에서 25세다. 모게요의 어원도 너무 좋아서 혼자만 알기 아까울 때,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을 때 10대가 쓰는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의 줄임말이다.

모게요 앱은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SNS 기능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의 기능만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모게요 앱에서는 누구나 손쉽게 사진과 영상으로 게시물을 작성해 뷰티 상품군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 황금돼지띠 위한 특별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황금돼지띠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2월 1일부터 6일까지 입실하는 고객 중 돼지띠 고객에게 황금돼지 저금통(선착순 50명)을 준다.

또한 리조트 내 카페 ‘클라우드 베이’에서 돼지띠를 인증하면 주문한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는 One+One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행 중 돼지띠가 있어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대업장 이용 시 돼지띠를 인증하면 일행 전원이 사우나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파크가든에서 무료 음료수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6일까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