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전 테슬라 코리아 김진정 대표 영입…집닥, '한우 안심' 증정 이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전 테슬라 코리아 김진정 대표 영입…집닥, '한우 안심' 증정 이벤트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1.2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전 테슬라 코리아 김진정 대표 영입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호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 부문에 김진정 신임 대표를 영입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진정 신임 대표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약 18년 간 근무하며 운영총괄 자리에 올랐고, 테슬라 코리아에서는 초대 대표를 지재는 등 주요 글로벌 기업에서 20여년 간 운영과 영업, 마케팅을 주로 담당해 왔다.

야놀자는 유수의 글로벌 기업을 경험한 김 대표의 글로벌 마인드와 시장 이해력이 야놀자가 추구하는 비전과 부합하다고 판단, 전격 영입했다.

전국 1000개를 넘는 스타벅스 매장과 1만 명이 넘는 직원들을 관리하는 운영총괄을 역임하고, 테슬라 코리아에서는 굵직한 신 모델 출시를 이끌어온 만큼, 향후 야놀자의 오프라인 부문 대표로서 호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집닥, 안심 인테리어 메시지 전달 위한 '안심을 드립니다' 이벤트 개최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이벤트 참가자에게 한우 안심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안심을 드립니다'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집닥의 메시지를 전국민 대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간편견적을 신청한 후 방문견적 상담까지 완료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축협 한우 안심 600g을 개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가격비교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지난 2015년에 이어 2017년부터 올해까지 연속 3년, 누적 4회 대상에 선정됐다.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수상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누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맥도날드 카푸치노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한 에누리 e머니 2500점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28일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