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설 시승단 모집…르노삼성, 차량 정비 고객 할인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설 시승단 모집…르노삼성, 차량 정비 고객 할인 혜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2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2019 설 시승단 모집

쌍용자동차는 설 연휴 기간 고객들에게 렉스턴 스포츠 칸을 비롯한 주요 모델을 제공해 안전하고 행복한 귀경길을 응원하는 설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2019 설 시승단이 체험하게 될 차량은 쌍용차가 최근 출시한 2019년형 4개 모델로 △티볼리 아머 20대 △G4  렉스턴 10대 △렉스턴 스포츠 10대 △렉스턴 스포츠 칸 10대 등 총 50대다.

시승단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담청된 고객에게는 설 연휴인 2월 1일부터 7일까지 시승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결과는 28일 발표되며, 주유상품권 3만 원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해피 체크업’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8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Happy Check-Up)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엔진오일 추가 구매 시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 원, 4본 구매 시 4만 원)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중고차 고객이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면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상 정비 후 MY 르노삼성 가입 시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1만 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레이노 윈도우 필름, 고성능 제품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

글로벌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중국에 국가 총판을 선정하고 고성능 윈도우필름 제품을 출시,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레이노 윈도우 필름은 지난 2016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인 레이노 크리드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 바 있으며, 중국 고객의 니즈가 날로 커지고 있어 고성능 윈도우 필름을 런칭하기로 결정했다.

중국에 출시하는 레이노의 고성능 윈도우필름 제품은 '팬텀'(Phantom) 시리즈를 비롯해 주행 중 날아오는 돌이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운전자를 지켜주는 '크리스탈 쉴드'(Crystal Shield), 압도적인 열 차단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나노 카본 스퍼터 필름인 '크로마'(Chroma) 시리즈 등이 있다.

한편 중국 총판은 완두 레이노 뉴머트리얼 테크가 담당하며, 이를 통해 중국 시장 내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