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대웅제약, 항혈전제 ‘안플원정 100mg’ 출시…공영홈쇼핑, 24일 ‘식품명인전’ 5시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대웅제약, 항혈전제 ‘안플원정 100mg’ 출시…공영홈쇼핑, 24일 ‘식품명인전’ 5시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대웅제약은 지난 15일 기존 서방정 제형의 300mg 용량으로만 제공하던 ‘안플원’의 일반정 100mg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대웅제약

대웅제약, 항혈전제 ‘안플원정 100mg’ 출시

대웅제약은 지난 15일 기존 서방정 제형의 300mg 용량으로만 제공하던 ‘안플원’의 일반정 100mg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기존 서방정 시장에서 인정받은 안플원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발판 삼아 일반정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처방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안플원정 100mg’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플원은 대웅제약이 2015년 5월 출시한 만성동맥폐쇄증에 의한 궤양, 통증 및 냉감 허혈증 증상 개선제로, 2017년 원외처방실적(UBIST) 기준 122억 원을 기록하며 출시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약물 대열에 합류함과 동시에 사포그릴레이트 제제 서방정 시장 1위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그동안 서방정 300mg 제품만 판매돼 왔으나, 이번 일반정 100mg 출시로 환자의 특성 및 질환 정도에 따른 맞춤처방이 가능해졌다.

NS홈쇼핑, 베트남 ‘프렌들리 브릿지 프로젝트’ 사업에 기부

NS홈쇼핑은 지난 22일 판교 본사에서 아시아교류협회에 ‘프렌들리 브릿지 프로젝트’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다리 시공 비용 30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교류협회의 프렌들리 브릿지 프로젝트는 메콩강이 흐르는 베트남 농촌 지역의 낙후된 나무 다리들을 튼튼한 새 다리로 짓는 사업이다.

메콩강에 위치한 베트남은 우리에게는 박항서 감독이 국가대표 축구팀을 이끄는 친근한 나라이자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되었지만, 베트남 농촌 마을은 대부분이 강가에 위치해 있고 아직 낙후된 지역이 많다.

이에 아시아교류협회에서는 프렌들리 브릿지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베트남 농촌에 다리100개를 지어 학교를 다니는 아이들도, 마을 사이의 물자 교류를 위한 차량이동 편의도 도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해당 프로젝트의 다리 1호를 NS홈쇼핑과 짓기로 했다.

2월부터는 아시아교류협회를 통해 베트남 현지의 시공업체 섭외 및 다리 시공에 들어가며, 다리 건축에 대한 관리감독을 실시하여 올해 6월에는 최종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며 졸업생, 입학생을 동반한 가족 3인 이상 방문 시 해당 졸업생, 입학생 1인 뷔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졸업생·입학생 최소 3인 이상 방문 시에도 최대 10인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8일부터 3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설 연휴 기간인 2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는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프로모션 적용을 위해 졸업증 및 입학증 등의 증빙 서류가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겨울 방학 이벤트 마련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겨울 방학을 맞아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높이고자 KTX 패키지와 사우나 패키지,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효율적으로 부산을 여행할 수 있는 KTX 패키지를 출시했다. KTX 패키지는 열차(편도) 이용, 부산 시티투어, 한화리조트 해운대 조식뷔페 포함이며, 1인 8만8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시티투어는 여행 스케줄에 따라 부산역 또는 한화리조트에서 출발 가능하다. 2가지 코스로 운행되며, 태종대, 흰여울문화마을, 송도해수욕장, 남포동, 기장 해동용궁사, 아난티코브, 청사포 스카이워크, 동백섬, 마린시티 영화의 거리 등 부산의 유명한 관광지 중심으로 구성됐다.

조식뷔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에서 이용하면 된다. 80여 가지 메뉴를 갖췄으며,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스페인식 식전 음식 타파스(Tapas), 새우를 넣은 태국식 볶음 쌀국수 새우 팟타이, 일본식 연두부 튀김에 핫포우지루를 얹어 즐기는 아게다시도후 총 3가지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라우드32와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 인스타그램(fish_and_seaside_kitchen) 팔로잉 후 미션 해시태그를 달아 메뉴나 식사하는 모습을 올리면 된다. 클라우드32에서는 에이드를,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에서는 생맥주 또는 글라스 와인을 준다.

공영홈쇼핑, 24일 ‘식품명인전’ 5시간 진행

공영홈쇼핑은 오는 24일 식품 명인 상품을 5시간 동안 편성하는 ‘식품 명인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을 앞두고 한과, 메주, 김치 등 우리 전통 먹거리 장인들의 상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전통 식품의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특집전에는 최명희 명인의 ‘안동 제비원 전통메주’(오전 9시25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김규흔 명인의 ‘한과 1+1세트’(낮 12시40분), 이연순 명인의 ‘명인떡’(오후 2시40분), 서분례 명인의 ‘청국장’(오후 8시40분), 김순자 명인의 ‘명인김치’(오후 10시40분)가 방송된다.

각 방송마다 명인이 직접 출연해 우리 먹거리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조 과정, 노하우, 다양한 활용법 등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최명희 명인의 ‘안동 제비원 전통메주’는 질 좋은 안동콩을 가마솥 장작불로 삶아 전통방식으로 만든다. 전통메주, 천일염, 숯 등 장을 담는데 필요한 모든 재료가 담겨 있어 가정에서 쉽게 전통장을 만들 수 있다.

국내 유일의 한과 명장·명인 김규흔 씨는 30년 이상 한과를 연구했다.명인의 노하우가 담긴 유과 3종, 강정 5종, 약과 1종으로 구성된 한과세트를 1+1으로 보자기와 쇼핑백과 함께 구성해 선물용으로 활용도를 높혔다.

‘이연순 명인떡’은 단자 2종, 인절미 2종, 콩쑥갠떡 1종을 포함한 5종으로 구성된 전통 떡 세트이다. 당귀, 황기, 흑임자, 쑥을 이용해 고운 자연의 색을 구현했으며, 떡 종류별로 개별 포장을 해, 선물용은 물론 아침식사, 간식용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