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ABL생명, ‘업계 최초’ 국내 및 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 제공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ABL생명, ‘업계 최초’ 국내 및 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 제공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2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오른쪽)과 드래곤패스 서석윤 한국/일본 지사장이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ABL생명 본사에서 MOU 체결 후 기념촬영 중이다. ⓒABL생명

ABL생명, ‘업계 최초’ 국내 및 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 제공

ABL생명이 보험업계 최초로 자사 기준을 충족한 고객들에게 국내와 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22일 세계적인 영접 및 환성 서비스회사인 ‘드래곤패스(Dragon Pass)’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일정 기준 충족 고객 대상 공항라운지 서비스 제공 △차별화된 맞춤형 전용 사이트를 통한 라운지 이용고객 관리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은 “글로벌 보험회사로서 업계 최초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고객들에게 ‘안전’과 ‘편안함’이라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중심을 실천하는 데 양사가 더욱 협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드래곤패스 서석윤 한국/일본 지사장은 “한국에서의 첫 보험사 파트너로 ABL생명과 함께 일하며 기존 비즈니스 방향과 다른 기회를 모색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가치있는 협약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 KB손해보험이 KB국민카드와 함께 지난 16일 대구, 22일 광주에서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 성료

KB손해보험(이하 KB손보)이 KB국민카드와 함께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를 지난 16일 대구광역시 수성아트피아와 22일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대구·광주 지역에 거주하는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행사 1부에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주인공 실제 모델로 유명한 서희태 지휘자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펼쳐졌고 이어 2부에서는 여성 소프라노 중창단 ‘더 디바스’와 테너 김현수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번 공연에 초청된 한 우수고객은 “추운 날씨에 가슴 따뜻한 힐링을 얻은 기분”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B손보 조상경 고객지원본부장은 “긴 시가 KB손보와 인연을 함께 해준 대구·광주 고객 분들게 특별한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현대해상, ‘설연휴 차량 안전운행 지원서비스’ 시행

현대해상이 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1월 25일부터 2월 6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주요 고속도로 및 성묘지역 인근 긴급출동 전담팀을 운영하는 ‘설연휴 차량 안전운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전국 현대해상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이카프라자 정비기사들이 배터리 전압,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9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경부·영동·중부 고속도로 등 주요 고속도로와 국립묘지, 공원묘지 등 성묘지역 인근에서는 ‘긴급출동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해 연휴 기간 중 긴급출동 요청 고객에 대한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면 된다. 하이카프라자 위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