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몽골인 근로자 자녀 초청…에어서울, 승무원 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부산, 몽골인 근로자 자녀 초청…에어서울, 승무원 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 지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몽골인 근로자 자녀초청 가족상봉 사회공헌활동

에어부산은 국내 거주 중인 몽골인 근로자 자녀들을 초청, 가족과 만남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번째 진행되는 이번 가족상봉 행사는 25일부터 29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에어부산은 영남권에서 근무 중인 몽골 외국인 근로자의 자녀 11명과 인솔자들을 25일 울란바토르 출발 항공편을 통해 부산으로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은 국내 거주 중인 부모와 최소 5년 이상 떨어져 지내온 어린이들로 선발했다. 에어부산은 해당 어린이들이 부모와의 만남 뿐만 아니라 부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27~28일 양일간 부산 관광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28일에는 부산 관광 일정 중 에어부산 사옥을 방문, 직접 항공사 직업을 체험해보는 '어린이 항공사 체험교실'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승무원 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 지원

에어서울은 국내 최초로 승무원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의 제작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채널A〉를 통해 첫 방송되는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꾸던 4명의 연예인이 에어서울 승무원이 되기까지 겪게 되는 좌충우돌 경험담을 담아냈다. 출연진은 신현준, 황제성, 정진운, 유라(걸스데이) 등 4명이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승무원을 꿈꾸는 지원자들과 고객들에게 승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에어서울만의 취항지 정보도 한껏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어서울은 오는 31일까지 첫방 기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방송 시청 후 시청 소감과 인증샷을 해시태그(#에어서울비행기타고가요첫방인증)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카마쓰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일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미샤와 공동개발한 미스트 화장품 출시

티웨이항공은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함께 공동 개발한 화장품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를 오는 2월부터 기내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양사가 공동개발을 마친 해당 제품은 기존 미샤의 '글로우 스킨밤'을 녹여 밖에서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미스트 타입으로 기획됐다. 특히 품목 선정과 아이디어 등 제품의 개발 과정에 있어, 티웨이항공의 객실승무원이 직접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해당 제품은 기내 반입이 가능한 용량으로 건조한 기내에서 수분감을 채워줄 수 있는 요긴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양사는 제품 공동개발을 기념해 티웨이항공의 모든 객실승무원에게 해당 제품을 지급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와 미샤는 지난해 신입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뷰티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