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19’ 라인업 공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19’ 라인업 공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3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19’ 라인업 공개

▲ 신한카드가 31일 LG아트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아트 컬렉션 2019’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19’의 라인업을 31일 공개했다.

‘아트 컬렉션’은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희소성이 높고 우수한 문화 공연을 소개하는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다.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공연 문화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무용극, 연극, 현대발레 등 LG아트센터 공연 중에서도 특히 참신하고 개성 강한 작품들을 엄선했다.

먼저 오는 5월 18일~19일 공연되는 야스민 바르디몽 컴퍼니 ‘피노키오’는 무용극으로 변신한 명작 동화이다.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는 연극 ‘887’이 무대에 오른다. 창의적인 연출로 주목 받는 연출가 ‘로베르 르빠주’가 직접 출연까지 하는 최신작이다.

하반기에는 9월 26일~29일 국내 현대 무용계의 대표 무용단인 ‘LDP 무용단’의 신작 ‘트리플 빌’이 공연을 펼친다. 이어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모던발레 ‘프레스코화‘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공연 티켓은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공연별 선착순 200매까지는 20% 할인, 이후에는 10%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KB국민카드, 제주도 주요 관광지 바코드 결제 서비스 제공

▲ KB국민카드가 제주 관광 중 ‘리브 메이트(Liiv Mate)’ 바코드 결제 시 최대 67%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제주 여행 전문업체인 ‘제주 모바일’과 손잡고 제주도 내 250여 개 관광지, 체험상품, 호텔 및 음식점 이용권을 사전 예매 없이 현장에서 바코드 결제로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리브 메이트(Liiv Mate) 제주 관광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제주도 관광지 이용권을 사전에 구매하는 번거로움 또는 예매한 티켓의 취소 부담 없이 현지에서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 메이트’ 바코드 결제 기능을 활용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현재 바코드 결제로 구매 가능한 상품은 △소인국테마파크,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 입장권 70여 개 △마라도잠수함, 제트보트 등 체험상품 70여 개 △호텔 뷔페 등 음식점 60여 개 △공연/스파/테라피 관련 상품 40여 개 등이다.

상품별 할인율 등 자세한 사항은 ‘리브 메이트’ 내 ‘제주 관광지 할인 서비스 가맹점 보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리브 메이트’ 내 간편결제 아이콘 선택 → 바코드 결제 탭에서 바코드 생성 및 비밀번호 입력 → 현지 가맹점에서 바코드 스캔 등 일련의 과정을 거치면 결제 및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