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 출시…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 출시…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 출시

청호나이스는 울파필터를 적용한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울파(ULPA)필터 공기청정기는 기존 헤파(HEPA) 필터 공기청정기가 0.3㎛의 입자에 대해 약 99.97%의 포집효율을 갖는데 비해, 0.1㎛ 입자에 대해서도 포집효율이 약 99.99% 이상인 초고성능 공기청정기다.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미디엄필터, 3단계 울파필터, 4단계 탈취필터를 적용, 큰 먼지부터 극초미세먼지, 유해 생활가스까지 제거한다.

또한 공기 중으로 이온(ion)을 배출해 세균 및 냄새를 제거하는 이온 제균, 탈취기능이 있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킨다.

공기청정기는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는 필터교체 및 제품 위생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2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렌탈료는 월 4만 9900원(의무사용기간 36개월 및 소유권이전 60개월), 일시불 가격은 154만 원이다.

LG전자, 코드제로 A9 액세서리 '일회용 청소포' 내놔

LG전자는 이달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내놓는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인기가 높은 흡입구 3개로 구성한 '꼼꼼 3종 키트'도 새로 선보인다.

청소포는 일회용 걸레를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낼 때 편리하다. 사용자는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꼼꼼 3종 키트는 기존에는 상위 모델에만 있었던 흡입구였지만 별도로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아 LG전자가 이번에 액세서리로 출시하게 됐다. 이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의 위쪽 등을 청소하는 흡입구, 연장호스로 구성돼 있다.

청소포 20매와 부착포가 같이 들어 있는 일회용 청소포는 1만 7500원, 청소포 20매가 들어있는 리필용 청소포는 1만 원이다. 꼼꼼 3종 키트는 6만 원이다.

삼성전자, 전 세계 곳곳서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 진행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19'을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한글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초 프랑스 파리 콩코드 광장(Place de la Concorde)에서 처음 옥외광고를 진행한데 이어 2월 11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Time Square), 이탈리아 로마 두오모 광장(Piazza del Duomo),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Plaza del Callao), 싱가포르 히렌(The Heeren),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Hydroproject) 등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미래를 펼치다'라는 한글 메시지를 다이나믹한 영상으로 표현해 끊임 없이 혁신을 주도해온 삼성전자의 자부심과 향후 모바일 업계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19'는 오는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