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 봄 신상품 출시…홈앤쇼핑, 황금돼지 증정 특집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 봄 신상품 출시…홈앤쇼핑, 황금돼지 증정 특집전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2.1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의 S/S 시즌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19년도 S/S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 봄 신상품 출시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A&D’의 S/S 시즌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19년도 S/S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A&D는 현대·롯데·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전국 20개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유명 패션 브랜드 앤디앤뎁(ANDY & DEBB)을 론칭한 김석원·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현대홈쇼핑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3개월 만에 약 20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오는 18일 오전 7시 15분에 ‘A&D’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선보이는 상품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다. 이 상품은 ‘베이지·아이보리’, ‘네이비·멜란지 그레이’, ‘바이올렛·라이트블루’ 등 동일한 색상에서 채도의 차이가 있는 색상을 함께 매치하는 ‘톤온톤’ 배색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12만9000원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 60여 명을 추첨해 A&D 캐시미어 100% 머플러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현대홈쇼핑은 A&D 리버서블 니트 후드 코트를 시작으로 니트, 블라우스,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봄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는 와이드 팬츠와 글로시 티 블라우스, 5부 팬츠와 벨트, 카디건 등 5개 아이템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홈앤쇼핑, ‘운수대통’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은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2019 운수대통’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씩 추첨해 황금돼지 37.5g(10돈)을 증정한다. 특집전 기간 동안에는 △건강·다이어트 △가전 △생활·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경품 및 할인 적립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동행복권, 홍진영과 함께 하는 행복공감봉사단 12기 모집

동행복권은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행복한 동행, 따뜻한 마음을 전할 ‘행복공감봉사단’ 봉사단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행복공감봉사단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동행복권, 일반 시민들이 함께 진행하는 자원봉사단으로, 2008년부터 ‘행복공감(행운의 복권, 공공의 감동)’을 모토로 주변의 이웃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소외 이웃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을 전하고 싶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지원할 수 있으며 단체 신청도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3월 13일까지며 최종 선발단원 명단은 마감일인 14일에 개별 문자 및 행복공감봉사단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bong4happy)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12기 행복공감봉사단장으로 활동 중인 가수 홍진영 씨도 봉사단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우리 주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1인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혼자서 즐겁게 놀며 오롯이 쉴 수 있는 1인 패키지 ‘나 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나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무료 이용 혜택 △기가라이브 TV(GIGA Live TV) 무료 대여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나만의 실감형 극장인 ‘기가라이브 TV’(GIGA Live TV)가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2D 영화 15편과 3D 영화 7편, 총 22편을 무료로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에는 투숙 기간 내에 1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 주류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자유롭게 홀로 먹고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패키지 가격은 17만9000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오는 4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