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동아제약, 어린이용 가그린 ‘굴리굴리 프렌즈’ 리뉴얼…한화 아쿠아플라넷, 봄방학 맞이 패키지 준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동아제약, 어린이용 가그린 ‘굴리굴리 프렌즈’ 리뉴얼…한화 아쿠아플라넷, 봄방학 맞이 패키지 준비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2.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동아제약은 황금돼지 해를 맞아 어린이용 가그린의 패키지를 돼지 캐릭터 데이지가 주인공인 ‘굴리굴리 프렌즈’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동아제약

동아제약, 어린이용 가그린 ‘굴리굴리 프렌즈’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은 황금돼지 해를 맞아 어린이용 가그린의 패키지를 돼지 캐릭터 데이지가 주인공인 ‘굴리굴리 프렌즈’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그림책 작가이자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김현 작가의 캐릭터다. 새롭게 바뀐 어린이용 가그린에는 숲에 살고 있는 마음씨 고운 착한 돼지 데이지와 호기심 많은 친구들의 일상이 담겨 있다.

동아제약은 어린이용 가그린의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용기도 새롭게 바꿨다. 기존 유색 용기에서 재활용이 비교적 쉬운 무색 투명 용기로 변경했다. 용기가 투명해지면서 타르색소가 없어 투명한 가그린의 특장점을 소비자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동아제약은 소비자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린이용 가그린에 불소 함유량을 기재했다. 또 구강보건사업에 이바지하는 제품에 부여되는 튼튼이 마크를 표시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봄방학 맞이 패키지 준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한화 아쿠아라넷 일산과 제주가 마련한 ‘아이좋아’ 패키지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자녀의 나이 대를 세분화해 패키지를 준비했다. 36개월 미만 자녀는 2만8600원에 핑크퐁 뱃지, 색칠놀이, 색연필을 받을 수 있다. 유아(12~15년생)는 5만5000원에 VR체험관 2인 1000원 이용권, 어린이(06~11년생)는 5만9300원에 시크릿 탐험 어린이 1인 이용까지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부모와 자녀의 아쿠아리움 2인 입장이 포함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페이스북에서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 아쿠아리움 대인(2만9000원) 결제 시 소인(2만6000원)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좋아’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봄방학 특가를 마련했다. 최대 42% 할인하는 이번 특가는 아쿠아리움과 AR  트릭아이뮤지엄, 5D 영화관 등 모든 어트랙션을 방문할 수 있는 Big3 대인(3만4000원) 기준 2만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봄방학 특가는 27일까지 제공된다.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특별전’ 진행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정월대보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내 △국산피땅콩/미국산피호두(230/400g) 각 4990원 △오곡밥(1.5kg) 9990원  △건토란대/건고구마순/건곤드레/건호박/건가지(80~120g) 각 3990원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정진우 홈플러스 건식팀 바이어는 “더 많은 고객이 정월대보름 세시풍속을 즐길 수 있도록 부럼과 오곡밥재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카발란 마스터 클래스 성황리 종료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인 ‘카발란’의 마스터 블렌더 이안 창(Ian Chang)과 함께 한 마스터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성장하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17년 9월부터 세계적인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국내에 독점으로 수입, 유통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7월에는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 올 1월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추가로 선보여 카발란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카발란의 마스터 블렌더인 이안 창이 지난주 한국을 방문했다.

이번 ‘카발란’ 마스터 클래스는 서울에서 2회(12~13일), 부산에서 1회(15일) 진행됐다. 
 
디아지오코리아, 신제품 라거 ‘홉하우스13’ 한국 런칭 파티 성료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5일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호텔에서 개최된 홉하우스13(Hop House 13) 런칭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재현, 이동휘 등의 셀럽들과 오피니언 리더, 미디어 및 맥주 애호가, 인플루언서 등 200명 이상의 힙스터들이 참석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먼저 선보인 홉하우스13의 런칭을 축하했다.

행사는 ‘크래프트맨쉽’을 테마로,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260년 전통 세인트 제임스 게이트의 오픈 게이트 브루어리에서 탄생된 홉하우스13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나누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한 라거보다 깊고 에일보다 깔끔한 홉하우스13의 맛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테이스팅 타임 외에도 DJ 공연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마련돼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