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 C&C, 'Cloud Z'로 개발 '리틀메이지' 출시…바로고, 'The 바로고 안심케어'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 C&C, 'Cloud Z'로 개발 '리틀메이지' 출시…바로고, 'The 바로고 안심케어' 마련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2.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 'Cloud Z'로 개발 '리틀메이지' 출시

SK㈜ C&C는 19일 인디게임 개발사 내일게임즈가 'Cloud Z'(클라우드 제트)로 개발한 '리틀메이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틀메이지는 80~90년대 전자오락실 전투 비행기의 짜릿한 손맛과 스릴을 살린 '스테이지형 슈팅 롤플레잉(RPG)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다.

마법사가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끊임없이 공격해 오는 몬스터들과 싸우며 100여종의 던전(Dungeon, 몬스터 소굴)을 정복하면 된다. '작은 마법사의 여정'이라는 애칭에 맞게 다양한 펫(Pet)과 무기, 스킬(기술)·스탯(능력)포인트 등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개성 있는 공격의 재미를 더했다.

바로고, 소속 라이더 위한 'The 바로고 안심케어' 마련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는 19일 현대해상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The 바로고 안심케어' 보험 상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The 바로고 안심케어 보험은 자기 사망/장해 보상은 물론 △형사합의금 3000만 원 △변호사 선임 비용 500만 원 △벌금 2000만 원까지 보장한다.

단체 상해보험에 운전자보험의 기능까지 포함돼 기존 타 라이더 상해보험보다 보장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The 바로고 안심케어 보험 가입은 바로고와 함께 하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가입신청 및 문의는 각 허브(가맹점)나 바로고 본사에서 접수 받는다.

KT, '올레 tv 전국 소울무비 콘서트:추억의 명화편' 개최

KT는 올레 tv의 핵심 고객인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추억의 명화를 OST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전국 소울무비 콘서트:추억의 명화편'(이하 소울무비 콘서트)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오는 3월 23일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청춘소환'을 테마로 소울무비 콘서트 첫 회를 개최하고 올레 tv 고객 700명(350명 추첨, 동반1인 가능)을 초대한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3월 인천을 시작으로, 5월 서울, 9월 전주, 11월 부산까지 전국을 돌며 회차 별 최대 700여명의 올레 tv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KT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 tv 내 '수요일엔 올레 tv'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신청 가능하다. 오는 18일부터 3월 1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21일 개별 연락을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