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글로벌 버거원정대 1기’ 졸업파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리아, ‘글로벌 버거원정대 1기’ 졸업파티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1.07.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 롯데리아글로벌버거원정대 최종 3팀.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지난 11일 홍대 사운드홀릭 클럽에서 2011년 글로벌 버거 원정대 1기 졸업파티를 열었다.

롯데리아 글로벌 버거 원정대는 브랜드 충성고객 확보 및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300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해 신제품 매장 방문 블로그포스팅 사회공헌 아이디어 등 독특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주제로 3단계에 걸쳐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 원정대들의 졸업파티로 미션(Mission) 우수자 60명과 ‘슈퍼스타케이2’ 출신 가수 장재인, 디제이 플라스틱 키즈(DJ Plastic Kids) 등이 함께했다.

행사에서는 해외 탐방 3팀(9명)을 발표했으며, 이들은 미국 아시아 유럽 등 유명 햄버거 전문점이 위치한 각 지역을 누비며 ‘버거로드 탐방’에 나서 롯데리아 브랜드와 대한민국 버거를 적극 알리고 돌아올 계획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실질적이고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앞세워 국내 대학생들에게 선의의 경쟁을 통한 현장 교육의 기회와 해외 탐방의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30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해 충성 고객을 확대해 나가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롯데리아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