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성남 ACE 조동건 선수 웨딩사진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성남 ACE 조동건 선수 웨딩사진 공개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7.1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 (주)아이웨딩네스웍스

'ACE' 조동건 (25, 성남일화) 선수와 연기자 출신 동갑내기 한송이(25)가 12월 결혼을 발표하며 웨딩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조동건-한송이 커플은 '우리 둘은 생일 (1986년 4월 16일)과 태어난 시간까지 같다. 처음 서로를 알게 됐을 때 이 사실에 굉장히 놀랐고 속으로 '인연인가 보다'라고 생각했다. 교제를 시작할 때부터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라고 결심했다'고 두 사람의 인연을 공개했다.

아이웨딩네트윅스 관계자는 두 분의 놀라운 인연에 주변 분들 모두 천생연분이라는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웨딩 촬영 내내 별 다른 조언이 필요 없을 만큼 호흡이 잘 맞았다고 전했다.

예비신랑 조동건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그라운드에서 더 멋진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예비신부 한송이는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 뒤에서 열심히 내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8년 성남 일화에 입단한 조동건은 순간 돌파력 파워풀한 몸싸움 능력 골 센스까지 갖춰 차세대 원톱 스트라이커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해 소속팀 성남일화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끌었고 현재 시즌 7호 골을 기록하며 성남의 에이스로 승승장구 중이다.

예비신부 한송이는 2005년 KBS 드라마시티로 데뷔 뮤지컬 펑키펑키(2007), V.O.S의 ‘울다가 웃겠죠’ 뮤직 비디오의 주연을 맡았다. 올해 들어선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결혼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

조동건-한송이 커플은 오는 12월 11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 사진제공= (주)아이웨딩네스웍스

▲ 사진제공= (주)아이웨딩네스웍스

▲ 사진제공= (주)아이웨딩네스웍스

▲ 사진제공= (주)아이웨딩네스웍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