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제 24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뚜기, ‘제 24회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뚜기가 다음달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연다. ⓒ오뚜기
오뚜기가 다음달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연다. ⓒ오뚜기

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 축제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1996년 시작된 이래 지난해까지 총 3000여 가족, 약 1만2000여명이 참가한 대한민국 최대의 요리축제다. 

특히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요리전공자 경연부문을 신설했다. 경연은 일반참가 가족 100팀과 조리 전공 대학생 및 고등학생 50팀이 참가해 총 150팀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요리 경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을 비롯해 각종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보다 다채로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또 행사 당일에는 본선에 참가한 총 150개팀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와 동일한 금액을 출연해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한다.

이날 심사 결과에 따라 일반참가팀 대상인 오뚜기상 수상 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요리전공자 경연 최우수상팀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등 총 9팀에게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참여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26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거나 우편접수, 카카오톡 ‘오뚜기 가족요리’ 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신청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며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행사운영팀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