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 러닝, ‘샤워런 서울’ 후원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은 오는 8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샤워런 서울’ 후원을 기념해 티켓 증정 프로모션 및 샤워런 대표 러닝화 ‘론치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9 샤워런 서울은 서울시 여름 축제인 ‘한강몽땅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업체 ‘엑스크루(xCREW)’가 주최하고 브룩스 러닝이 주관사로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7Km 러닝과 EDM 공연을 150톤 물 대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로 준비될 예정이다.
러닝을 포함한 ‘러닝 & 페스타(RUNNING & FESTA)’와 러닝을 제외한 ‘저스트 페스타(JUST FESTA)’ 등 2가지 형태로 티켓이 판매된다. 현재 엑스크루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브룩스 러닝은 오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20만원 이상 브룩스 상품 구매 고객 20명에게 ‘러닝 & 페스타’ 티켓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에게 ‘저스트 페스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샤워런 대표 러닝화 ‘론치6’ 할인 이벤트와 브룩스 러닝이 추천하는 여름 러닝화 및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비안, 올바른 속옷 사이즈 찾기 캠페인 전개
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은 올바른 속옷 사이즈를 찾아주는 ‘It's My F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남영비비안이 최근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자신의 정확한 사이즈를 모르는 여성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비안 매장에서 5년 이상 근무한 매니저 4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방문 고객의 약 46%가 자신의 속옷 사이즈를 모르고 있었다. 게다가 사이즈를 잘못 알고 있는 여성들도 많았다. 자신의 사이즈를 알고 있다고 대답한 54%의 여성들 중 46%가 실제로 측정해보니 알고 있던 사이즈와 달랐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약 72%가 자신에게 맞지 않는 속옷을 입고 있던 것이다.
이에 비비안은 여성들이 정확한 속옷 사이즈를 찾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한다. 비비안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전문 판매사원을 통해 사이즈 측정 서비스를 받고 자신의 체형에 가장 편안한 브라를 찾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비비안 멤버십 신규가입 혜택이 두 배로 강화된다. 멤버십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It's My Fit 캠페인은 이달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모든 비비안 매장에서 강화된 멤버십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F몰, 명품 시계 & 주얼리 핫딜 ‘사러오시계’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럭셔리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하는 ‘사러오시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사러오시계 이벤트를 통해 오메가의 씨마스터 플래닛 모델을 40%, 태그호이어의 아쿠아레이서 300 모델을 62%, 론진의 하이드로 콘퀘스트 모델을 39%, 구찌의 지프레임 시계를 72%, 티파니앤코 실버 목걸이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LF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LF몰 적립금으로 증정하며 5% 추가 할인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지현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프리미엄 패션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펼쳐 LF몰의 고급스러움을 더해갈 것”이라며 “저가 경쟁이 치열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역으로 명품 중의 명품으로 여겨지는 초고가 시계 및 주얼리 상품을 선보여 콘텐츠 차별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BYC 쎌핑크, 여름맞이 란제리 세트 출시
BYC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여름맞이 란제리 세트를 3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라이프와 닻 무늬로 디자인한 마린스타일 와이어브라와 미니 헴팬티다.
하늘색 스트라이프와 닻나염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와이어브라는 밑받침 스타일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타공몰드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디자인의 팬티는 뒷판에 헴원단을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신제품은 BYC 공식 쇼핑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