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한류스타 JYJ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홍보대사 위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한류스타 JYJ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홍보대사 위촉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8.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김준수 박유천이 위촉장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CAPP10는 유엔에이즈(UNAIDS)와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학회(ASAP)가 주최하고 ICAA10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에이즈대회로 에이즈와 관련해 한국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국제회의이기도하며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김준수 박유천이 위촉장을 받은 후 소감을 밝히고 있다.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박유천이 조명환 조직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김준수가 조명환 조직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박유천이 위촉장을 받고 있다.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김준수가 위촉장을 받고 있다.

 
16일 오전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대회 "다양한 목소리 하나된 행동" 홍보 대사를 맞게된 가수 JYJ 김준수 박유천이 위촉장을 받은 후 조명환 조직위원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