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 패키지의 디자인은 ‘트윈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의 향수 카테고리 판매 1위의 시크릿 블라썸 향수도 향수와 미스트 듀오로 구성된 ‘시크릿 블라썸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다. 허브데이 클렌징 폼 베스트셀러는 ‘허브데이 365 마스터 블렌딩 클렌징 폼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의 패키지로 홀리데이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대표제품인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을 본품 대비 1.7배 증량된 8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예화담 천삼송이 자생 앰플 오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등급 천삼, 자연산 강원 송이 등 진귀한 약재를 구증구포하여 만든 고보습 자생 앰플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립 메이크업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잉크래스팅 쿠션 기획 세트’는 블랙과 골드 컬러로 반짝임을 강조한 용기 디자인이 돋보이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춥고 건조한 날씨에 필수템인 ‘립 케어크림 세트’와 홀로그램 펄 텍스처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볼륨감 있는 입술로 반짝이는 물광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잉크 홀로그램 틴트 세트’가 한정 출시된다.
LG생활건강, 광군제서 화장품 매출 전년대비 187% 신장
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7%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인기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전년 대비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섰다. 또,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2만 세트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120% 가량 신장하며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pool)에 처음으로 들어갔으며,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90% 늘어난 8만5000세트가 판매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오휘 837%, 빌리프 78%, VDL 66%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CNP는 주요 제품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가 초대형 KOL(Key Opinion Leader)인 ‘웨이야’의 성공적인 방송 실적에 힘입어 많은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493% 증가했다.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손쉽게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돼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 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