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루브리컨츠, SK지크 브랜드 사이트 개편… 소통 강화·사이트 이용 편의성 제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SK루브리컨츠는 자사 윤활유 브랜드인 SK지크(SK ZIC) 브랜드 사이트를 20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와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진행됐다.
개편된 SK지크 브랜드 사이트는 △About Us △ZIC Products △IM ZIC △윤활유 지식 △ZIC TALK 등 5개 카테고리와 16개 세부 영역으로 구성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SK지크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새롭게 개설한 ZIC TALK 카테고리는 소비자 문의 및 요구사항을 직접 경청하기 위한 Q&A 게시판을 비롯,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소식과 이벤트 등 SK지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SK루브리컨츠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윤활유 제품을 쉽게 찾아주는 소비자 친화적인 신규 기능도 추가했다.
소비자가 SK지크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 또는 ’ZIC Products-내 차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에서 자동차 제조사, 모델명, 연식 등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 비교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70여 개 SK지크 윤활유 제품 중 내 차와 가장 적합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박지원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소비자에게 SK지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SK지크의 고품질 제품 정보를 더욱 잘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루브리컨츠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0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SK지크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윤활유 제품 화면을 캡쳐해 SK지크 페이스북에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SK루브리컨츠는 이달 30일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