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 공식 출시…쌍용차, 5월 최대 10% 할인 진행

2020-05-04     장대한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 공식 출시

지프는 올 뉴 랭글러 오버랜드(Overland) 트림에 브랜드 최초의 원터치 전동식 소프트탑을 탑재한 '오버랜드 파워탑'(Overland Power Top) 모델을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 뉴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 보다 정숙해진 실내 인테리어, 편안한 온로드 승차감, 한층 강화된 주행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춘 것은 물론, 간단한 버튼 조작 하나만으로 뒷좌석 2열까지 완전 개폐가 이뤄지는 오픈 에어링 경험을 제공한다.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은 오버랜드 전용 외관 디자인을 따라 브라이트 실버 액센트를 세븐-슬롯 그릴 및 사이드미러에 적용했다. 더불어 측면에 각인된 오버랜드 뱃지, 도어 사이드 스텝, 스페어 타이어 하드 커버,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을 갖췄다.

실내는 오버랜드 로고가 새겨진 프리미엄 맥킨리 가죽 시트와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내장 스티어링 휠 등으로 세련미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전자식 주행 안정 시스템(ESC), 내리막 주행 제어 장치(HDC),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ACC), 풀-스피드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의 다양한 주행 안전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지프 올 뉴 랭글러 오버랜드 파워탑 모델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6340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 또는 지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2020년 핑크박스 지원사업 실시

금호타이어는 오는 9일까지 여성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일명 '소녀들의 소원상자'라 불리는 핑크박스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가 3년째 참가하고 있는 핑크박스 지원사업은 서울 지역 저소득층 소녀들을 대상으로 생리대, 속옷 등의 보건위생물품을 지원해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캠페인이다. 금호타이어가 준비한 핑크박스는 서울 금천구 및 종로구 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약 90명에게 제공된다.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2018년부터 시행한 핑크박스 지원사업으로 지난해까지 서울소재 360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수혜를 받았다"며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것을 기원하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쌍용차, 5월 최대 10% 할인 진행

쌍용자동차는 5월 한달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일부 모델)과 확대된 무이자할부, 거치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3000대 한정으로 최대 10% 할인이 이뤄지며,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대상으로 무이자할부도 시행한다. 36개월 이용 시 선수금 부담이 없으며, 선수금 20%를 납부하면 60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국내 최장 10년/10만km보증기간 및 블랙박스,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땡큐(THANK U) 기프트가 무상 제공(최대 100만 원 할인 선택 가능)된다. 이 외에도 10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이 G4 렉스턴을 구매할 경우 150만 원을 지원하는 ‘슈퍼 체인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쌍용차의 5월 차량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