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미샤, ‘크림의 세계’ 행사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미샤, ‘크림의 세계’ 행사 실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는 11일까지 인기 크림을 반값에 판매하는 ‘크림의 세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50㎖)’과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50㎖)’, ‘미사 초공진 영안고(60㎖)’ 등 미샤의 베스트셀러 크림 40여 개 품목이 포함됐다. 지난 1월 한국 소비자원 수분크림 시험 평가 후 높은 가성비로 주목받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70㎖)’과 인기 한방 제품 ‘미사 초공진 아이크림(30㎖)’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크림의 세계 행사는 전국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 눙크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눙크와 미샤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비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아동·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 활동은 지난 4일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열렸다.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사회적 나눔의 가치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모금 및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시니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후원 활동이 진행됐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20여명은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김보성 씨와 함께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방문해 케어푸드인 아모레퍼시픽X그리팅, 도시락, 마스크,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한 키트를 전달했다. 더불어 소외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인테리어 리모델링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관련 봉사 활동과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을 위해 올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57명 전원은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후원금 1억원을 모금해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삼성물산패션 슬로웨어, 혼방 소재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아 스마트 캐주얼 브랜드 ‘슬로웨어(Slowear)’는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2020년 여름 시즌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슬로웨어는 대표 상품으로 ‘코튼·라미(ramie, 저마) 혼방 재킷’을 제안했다. 바스켓 위브(basket weave, 바구니처럼 가로세로 줄을 위아래로 번갈아가며 짜는 직조 방식) 조직감, 가먼트 다잉(garment dyeing, 완성된 옷에 색을 입히는 방식)된 자연스러운 색감과 빈티지한 소재감의 조화가 특징이다.
더운 날씨에도 셋업 착장이 필수인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셋업 상품을 선보였다. 슬로웨어의 ‘아이스 울 셋업’은 여름용 울과 리넨 혼방 소재를 적용했다. 통기성이 뛰어나고 미팅 착석, 차량 이동시 생기는 생활 구김도 자연스럽다. 기본 네이비와 화사한 크림, 차분한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로 제안됐다.
슬로웨어의 대표 팬츠 브랜드 인코텍스(Incotex)는 천연 소재 ‘리오셀(lyocell)’ 팬츠를 이번 시즌 처음 출시했다. 리오셀은 통기성이 매우 우수해 이른바 ‘숨쉬는 원단’으로 불린다. 제조하면서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도 알려져 있다. 이외에 기능성 소재에 액티브웨어 디테일을 더한 어반 트래블러 재킷·팬츠, 팬시 리넨·울 혼방 팬츠, 초경량 120수 울 팬츠 등도 출시했다.
LF, ‘만능 골프백 세트’ 출시
생활문화기업 LF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는 라운딩부터 여행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골프 가방 세트를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닥스 골프의 골프백 세트는 하프백, 뉴 보스턴백, 슬링백, 보온보냉백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캐디백 위주로 출시했던 닥스 골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프백은 라운딩뿐 아니라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 이용 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지퍼 처리된 넓은 수납공간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측면 포켓으로 보관도 편리하다. 직사각형의 정형화된 모양에서 벗어난 뉴 보스턴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높고, 어깨 끈이 내장돼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슬링백은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함과 동시에 두 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줘 골프 연습 시 특히 유용하다. 보온보냉백은 내부 단열 소재가 적용되어 온도 유지 기능성을 갖춘 미니백으로 주머니에 얼음팩을 넣으면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단에는 도시락을 고정시키는 벨트가, 옆면에는 텀블러를 넣을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음식물 보관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