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대만 여행사진 및 스토리 공모전 실시

2021-04-19     정우교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19일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최대주주인 푸본그룹은 지난 1961년 4월, 대만 최초의 민간 손해보험사로 출발해 금융 및 정보통신, 문화예술, 공익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한 대만의 대표 금융그룹이다.

지난해 말 기준 총자산 규모는 357조 원이며, 총 임직원 5만 명의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했다. 푸본그룹은 푸본금융지주, 타이완모바일, 푸본MOMO 등 3개의 상장회사를 두고 있다.

푸본금융지주에는 푸본생명, 푸본손해보험, 타이베이푸본은행, 푸본증권 등 9개의 금융 자회사가 있고,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지점 및 해외법인이 있다. 국내에는 푸본현대생명이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만 여행사진 공모전을 시행한다. 대만에서의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푸본현대생명으로 보내면 선정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여행용 미니파우치를 시상하고,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지원하는 한글판 대만 가이드북 및 가이드맵도 전달한다. 

또한 현대카드 쿠킹 및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는 주배안, 정지선 셰프와 함께하는 대만 요리 쿠킹 클래스와 대만 타이중 만나는 트래블 토크를 시행하며, 만기도래고객과 담당 FP를 대상으로 '푸본현대생명 스토리 공모전'도 진행하고 있다.

사내에서는 대만에서 온 임직원과 함께하는 대만 요리체험 유튜브 영상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방법은 푸본현대생명 모바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푸본현대생명 이재원 사장은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맞아,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의 공간을 마련했다"며 "그룹의 이념에 따라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