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지프, 30대 한정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 출시…포드 선인자동차,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21-07-14     장대한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지프는

지프, 국내 30대 한정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 출시

스텔란티스 산하 지프 브랜드는 독특한 외장 컬러로 희소성을 강조한 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All New Wrangler Nacho Edition, 이하 나초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초(Nacho)는 풍미 가득한 체다 치즈가 듬뿍 담긴 스낵 색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21년식 랭글러 루비콘 파워탑으로만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는 30대 한정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나초 에디션은 2.0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화로 최대 272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지프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랭글러에 특별한 외장 색상을 입힌 ‘나초 에디션’은 개성있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한정 모델"이라며 "지프 고객만을 위해 특별함이 강조된 희소성 있는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는 지난 12일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구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서울 서초구 서초동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해 강남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760㎡ 규모에 최대 12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갖췄다. 더불어 첨단 진단 시설 장비와 총 5대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 최대 3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행사로 내달 31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와 부품(타이어 제외)·공임 수리비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선인자동차는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울 강남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푸조, SUV 라인업 대상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진행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16일부터 내달 22일까지 푸조 SUV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SUMMER DRIVE CAMPAIGN)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푸조 SUV 신차 3종을 국내 시장에 모두 선보인 것을 기념하고 각 차량별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7월과 올해 5월, 6월에 순차적으로 출시된 뉴 2008, 3008, 5008 SUV가 그 대상이다.

캠페인 프로그램은 일대일 프라이빗 시승행사와 출고 고객 대상 혜택 지원으로 이뤄진다. 캠페인 기간 내 매주 금·토·일요일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행사 기간 내 푸조 SUV를 시승·출고하는 고객들 중 △2008 4명 △3008 4명 △5008 2명 등 총 10명을 추첨해 특급 호텔·리조트 이용권과 10만 원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출고 고객 전원에게 푸조 고급 우산을,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조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