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추석 당일 기내 보물찾기 이벤트…티웨이항공, 제주행 특가 항공권 판매
진에어, 21일 일부 내륙 노선 탑승객 대상 기내 보물찾기 이벤트 티웨이항공, 국내선 제주도 항공권 특가 판매…최저 1만3400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진에어, 추석 당일 탑승객 대상 이벤트…“보물 찾으면 건강식품”
진에어는 추석 당일인 오는 21일 내륙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는 추석을 맞아 △김포~부산 △김포~여수 등 일부 노선을 대상으로 랜덤으로 숨겨진 보물을 찾는 탑승객에게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대면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담아 명절 인사를 전하는 기내 특별 방송도 실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추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동국제약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석 명절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기내 방역과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에어는 탑승객 안전을 위해 매 편마다 기내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항공기 전체 소독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기내 손소독제 비치, 탑승·하기 단계에서의 거리두기 안내 등을 진행 중이며, 이번 연휴 기간 특별교통대책본부도 운영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메가급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시행
티웨이항공은 가을을 맞아 국내선 제주도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앵콜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행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편도 총액 기준으로 노선별 특가 운임은 △김포~제주 1만5400원 △대구~제주 1만5400원 △부산~제주 1만3400원 △광주~제주 1만4400원 △청주~제주 1만5400원 등이다.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가 추가 할인되며, 농협·우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의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여기 어때’, ‘쏘카’ 등 제휴사를 통해 제주도 현지 숙박과 렌터카 요금을 특별 할인해 준다. 신규 회원가입을 할 경우 2만 원의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항공편은 오는 10월 31일부터 2022년 3월 26일까지 탑승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