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올해 새 브랜드 슬로건은?…에어서울, 800일 만에 괌 노선 재운항
제주항공, 2022 브랜드 슬로건 공개…잠재 여행수요 겨냥 프로모션 진행 에어서울, 중단 800여일 만에 인천~괌 노선 재운항…호텔 등 제휴 혜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제주항공, 2022년 브랜드 슬로건 ‘YES, YOU CAN FLY’ 발표
제주항공은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YES, YOU CAN FLY’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에는 일상 회복과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 나아가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의지가 담겼다. 제주항공은 ‘더 높이 날아야 하는 건 당신’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켜 잠재된 여행 수요를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제주항공은 새 슬로건 기념으로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참여 이벤트, SNS 콘텐츠 제작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잠재 여행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시장을 이끌어 가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어서울, 5월 14일 괌 노선 운항 재개
에어서울은 오는 5월 14일 인천~괌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28일 밝혔다. 2020년 3월 괌 노선 운항이 중단된지 약 800일 만이다. 에어서울의 괌 노선은 주2회(수·토) 스케줄로 운항될 계획이다.
에어서울은 이번 재운항을 기념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한 각종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탑승객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두짓타니 △두짓비치 △하얏트 리젠시 괌 등 제휴 호텔을 예약할 경우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괌 여행 커뮤니티 ‘괌자길’을 통해 스쿠버다이빙, 별빛투어 등 현지 액티비티 제휴 혜택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아고다 괌 숙박 7% 추가 할인 △괌 한인 렌트카 할인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등 괌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어서울은 오는 30일부터 사이판에 신규 취항하며, 해당 노선은 수·토 주2회 스케줄로 운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