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야외 바비큐장 선봬…롯데면세점, LDF BUY 일본직구관 오픈 [유통오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한화리조트, 야외 바비큐장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캠핑 감성을 살린 야외 바비큐장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바비큐장은 한화리조트 평창과 산정호수 안시에 조성됐다. 평창 바비큐장은 태기산 전경을 배경 삼아 수십 개의 조명을 설치한 게 특징으로, 테이블과 캠핑 텐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테이블형 바비큐장은 오는 31일까지, 캠핑 텐트형 바비큐장은 사계절 이용할 수 있다.
산정호수 안시 테이블 바비큐장은 최대 6인을 수용할 수 있고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5~10시다. 매주 화요일은 휴장이다. 우천 시에도 이용 가능한 테이블이 있다.
롯데면세점, LDF BUY 일본직구관 오픈
롯데면세점이 해외 직구 온라인몰인 'LDF BUY'(엘디에프바이)에 일본직구관을 4일 오픈한다.
이번 직구관은 엔저 현상 장기화에 따라 해외직구족들이 가격 메리트가 높은 일본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데 주목해 마련됐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2분기 일본 직구 거래 규모는 1038억 원으로 1분기 대비 11.7% 증가했다. 미국과 유럽 직구 금액이 감소한 것과 대조적이다.
LDF BUY에서는 일본 상품 250여 개를 선보인다. 그동안에는 주로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에서 소싱한 호주, 뉴질랜드산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일본직구관 오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직접 소싱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3만 원 이상 일본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진행하며, 매일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컬리,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 개최
컬리가 오는 6일까지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컬리는 유명 맛집들의 100여개 면류 간편식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맛집부터 마켓컬리 누적 후기 2만 개 이상의 스테디셀러, 신상 맛집들의 면 요리 제품을 선별했다. 셰프들과 오랜 기간 협업을 통해 레시피를 개발한 ‘컬리 온리’ 상품도 다수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퓨전 중식 식당 ‘웍셔너리’의 뱡뱡멘을 선보인다. 넓적하고 탄력 있는 면이 특징이며 중국의 대중적 레시피를 구현했다. 1999년 오픈한 맛집 ‘시골보쌈과 감자옹심이’의 대표 메뉴 감자 옹심이 칼국수도 준비했다. 상품 후기 5만 개가 넘어가는 ‘이연복의 목란’ 짬뽕도 있다.
기획전 카테고리는 국물 있는 면, 비빔·시원한 면, 양식·중식면으로 나눴다. 여기에 곁들임 카테고리를 통해 각종 면 요리에 어울리는 간단한 먹거리들도 제안한다.
쿠팡, 화장품 할인 행사 진행
쿠팡은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간 최대 규모로 할인하는 행사로,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열린다.
오는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브랜드별 단 하루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 딜’과 인기 명품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1일 특가’도 마련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설화수 자음2종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 헤라 블랙 쿠션,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립밤 듀오 세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