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 성료…기아, 26번째 ‘그랜드 마스터’ 배출 [자동차오늘]

2023-02-02     장대한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2022

볼보차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달 27일 경기도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에서 '2022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임직원 시상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준 임직원들에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7개 딜러사, 32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를 수상한 곳은 △H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최우수) △H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아주오토리움 부천 서비스센터(우수)다.

'마스터 테크니션' 수상자로는 △유기영 H 모터스 과장 △서태호 H 모터스 과장 △김인태아주 오토리움 매니저 △천홍수 아이언 모터스 과장 △김완규 아이비 모터스 부장 △황원선 천하 자동차 팀장 등 6명이 이름을 올렸다.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에는 △장하늘 주임 △김민호 주임 △변민영 담임 △최경철 과장(이상 코오롱오토모티브) △김영곤 아이언 모터스 차장 등 5명이 선정됐다.

기아, 이영록 서전주지점 오토컨설턴트 ‘그랜드 마스터’ 등극

기아는 이영록 전북 서전주지점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이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지난 1992년 기아에 입사해 31년 동안 꾸준히 판매 일선에서 실적을 쌓아왔다. 연평균 129대,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하며 26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등극했다.

기아는 이영록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 K9을 수여했다.

이영록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첫 지점장님께 항상 1등을 하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오다 보니 이러한 영광을 맞게 됐다며 "고객의 기쁨은 나에게서 온다는 생각으로 고객이 기뻐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폴스타 제로 프로젝트, 8개 업체 추가 파트너십

폴스타는 오는 2030년까지 기후 중립 자동차 생산을 목표로 하는 '폴스타 제로 프로젝트'(Polestar 0 Project)에 8개 글로벌 업체들이 동참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폴스타는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바이오 자원과 광물, 정제와 인공 재료에 대한 핵심 연구를 진행, 비전 달성 과정에서의 누락 요소들을 해결해 나가고 있다.

새로운 파트너사들은 △비테스코 테크놀로지 △슐뢰터 △아우토노임 △스토라 엔소 △티엠지 오토모티브 △그렝에스 △보리스테나 △스테나 알루미늄 등이다.

폴스타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전기 인버터부터 △전기 도금 △내외부 재료 △재생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 △바이오 소재 △목조 건축 △도장과 직물 △평판 압연 알루미늄 △니트 및 직조 재료 △재활용 알루미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