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진행…KT&G, 초중고 입학 임직원 자녀에 축하선물 전달 [유통오늘]

2023-03-06     안지예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롯데면세점,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진행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맞이 프로모션 ‘Awakening Spring’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320만 원까지 증정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4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했거나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홈페이지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을 추첨 증정한다. 2인 조식이 포함된 프리미어 오션뷰 더블 객실 1박 숙박권을 25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KT&G, 초‧중‧고 입학 임직원 자녀에 축하선물 전달

KT&G는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558명에게 CEO 메시지 카드와 축하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KT&G는 매년 가족친화 프로그램 ‘가화만社성’의 일환으로 임직원 자녀의 초‧중‧고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위해 꽃다발, 문구세트, 완구 저금통 등을 준비하고 중‧고교 입학 자녀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선물했다.

이마트, ‘우수 로컬상품 팝업스토어’ 선봬

이마트가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과 손잡고 ‘우수 로컬상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까지 이마트 용산점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 입점되는 상품들은 지난해 중기부와 소진공에서 진행한 ‘우수 로컬상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별로 각기 다른 상품 6개씩, 총 12개의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판매한다.

티몬 티비온, ‘티몬플레이’로 서비스 리뉴얼

티몬은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을 숏폼 콘텐츠와 개방형 라이브까지 아우르는 미디어커머스 브랜드 ‘티몬플레이’(TMON PLAY)로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티몬플레이는 다채로운 쇼핑 팁과 생활 정보 등을 전하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장(場)을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다. 티몬은 현재 경쟁력을 가진 상품 판매 라이브 방송은 더욱 강화하는 한편, 빠른 호흡의 스낵커블(snackable) 콘텐츠를 가미한 시청자 중심의 방송으로 주목도와 팬덤까지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노라믹 65 리뉴얼 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파노라믹 65’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6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 공사를 통해 파노라믹 65는 기존 바&다이닝과 더불어, 스카이 라운지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닝 공간은 바람의 흐름을 표현한 유선형의 벽면 장식과 선셋의 느낌을 담은 색상을 활용해 재탄생했으며, 바 공간은 바다를 형용한 로열 블루 색상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탈바꿈했다. 스카이 라운지 공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골드 트레이의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