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5월 황금연휴 국제선 항공권 판매…진에어, ‘포항·경주’ 국내선 3만 원 할인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동남아·대양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 실시 진에어,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 3만 원 할인 쿠폰 제공
2023-04-13 편슬기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티웨이항공, 동남아·대양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이 오는 5~6월 '황금연휴' 기간에 맞춰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에는 1일 근로자의 날과 5일 어린이날, 29일 부처님 오신날 대체공휴일까지 3번의 연휴가 있다. 6월 6일 현충일을 이용하면 최소 4일 이상의 황금연휴를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처럼 여행을 떠나기 좋은 황금연휴 시즌을 겨냥해, 이달 16일까지 동남아와 대양주 노선을 대상으로 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항공권 검색 시 할인코드 '황금연휴'를 입력하면 노선별 일부 운임의 5~10%가 즉시 할인 적용된다. 할인코드는 편도와 왕복 예약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괌, 사이판, 필리핀 노선은 5월 31일까지, 그 외 노선은 6월 30일까지다.
진에어 타고 올봄 여행, 포항·경주로 떠나자!
진에어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 김포~포항·경주 노선 운임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해당 노선 왕복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다만 쿠폰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주시와 함께 공항 및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포항·경주 노선은 진에어가 단독 운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