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토크쇼 라방 ‘지우네’ 론칭
2023-05-18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인 지우네는 인플루언서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방송으로, 방송마다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오는 23일 첫 선을 보이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A.H.C 썬패치' 등 여행 관련 상품이 소개되며 미지우의 자체 브랜드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된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