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군포에 광역서비스센터 준공…르노코리아, 부산시와 지역상생 판촉 프로모션 [자동차오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KG모빌리티, 군포에 광역서비스센터 준공
KG모빌리티는 지난 5일 군포 광역서비스센터 준공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기존 구로동 소재 서울서비스센터의 군포 이전 오픈이다.
준공식에는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을 비롯해 정용원 대표이사, 선목래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을 비롯해 하은호 군포시장, 이학영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KG모빌리티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0여 평에 정비시설 3개층과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조성됐다. 연간 1만6000대 이상의 정비 능력을 갖췄다. 15개월 가량의 공사를 거쳐, KG 모빌리티 서비스 컨트롤타워 및 플래그십 사업장으로 거듭났다.
곽재선 회장은 "신축 광역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일대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은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 부산시와 지역상생 판촉 프로모션
르노코리아자동차는 7일 부산시청에서 차량 전시 판촉 프로모션 개최 행사를 갖고,부산시와 함께 대시민 제품 판촉 및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행사는 부산시청 로비에 마련된 XM3 E-TECH 하이브리드 전시라운지에서 열렸다. 이성권 부산시 경제부시장과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지역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 르노코리아 판매 증진에 뜻을 모았다.
전시라운지는 오는 25일까지 운영된다. 로느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 2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한다. QR이벤트 참가 고객에겐 온누리상품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첨 제공한다.
차량판매대수에 따라 사회복지 기금도 조성한다. 관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지역사회 상생협력에 기여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해운대 전시장 이전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 유카로오토모빌이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을 이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부산시 해운대 해변로 입구에 위치한 해운대 전시장은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과 출고를 위한 핸드오버존, 고객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전시 공간 및 고객 프라이빗 라운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 볼 수 있는 DRM(Digital Retail Module)을 경험할 수 있다. 영남권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해운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아우디 머그컵과 캠핑 테이블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우디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