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0원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2023-09-21 박준우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핀다(공동대표 이혜민·박홍민)는 친구를 초대해 5명 이상(본인 포함) 팀을 구성하면 아르기닌 영양제 0원 쿠폰을 지급하는 ‘0원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 초대 링크를 누른 뒤 친구에게 초대장을 발송하면 된다. 이후 초대를 받은 친구가 핀다에 회원가입 후 ‘신용점수 올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 팀으로 묶여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본인 포함 다섯 명을 모으지 못하더라도 친구와 같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지급된다.
신규 가입자는 또 다른 친구를 바로 초대할 수 있으며, 한 팀으로 묶인 사용자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의 회원가입·리워드 달성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핀다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커머스·플랫폼과 손잡고 사용자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들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핀다 사용자 10명 중 8명은 재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대출을 받을 때 1회성으로만 이용하는 앱이 아닌 생활 앱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꼭 대출을 받으려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핀다 앱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아진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신규 사용자도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