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설 연휴 다낭·사이판 노선 증편…티웨이항공, 구독 서비스 ‘티웨이플러스’ 만족도 성장세 지속 [항공오늘]

제주항공, 설 연휴 동안 주 21회로 증편 운항…고객 이동편의 ↑ 티웨이항공, 구독 멤버십 서비스 차별화된 혜택으로 성장세 지속

2024-01-17     편슬기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제주항공이

제주항공, 설 연휴 맞아 다낭·사이판 증편 나서

제주항공은 다가오는 설 연휴 베트남 다낭과 사이판 노선을 증편 운항해 항공여행 이동편의를 높인다고 17일 밝혔다.

기간은 2월 7일부터 16일까지 총 열흘간이며 인천~다낭과 사이판 노선을 기존 주 14회에서 주 21회로 증편 운항한다.

베트남 다낭과 사이판은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온화한 날씨로 가족, 연인, 친구와 여행하기 좋은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오는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올해 하계 운항 스케줄도 함께 공개했다.

티웨이항공의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재구독 의사 91% 기록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최근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121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응답자의 81%가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특히 멤버십 재구독 의사를 밝힌 비율은 91%에 달했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고객은 사전 좌석 무료 혜택을 가장 큰 혜택으로 꼽았다. 다음으로 △우선 수속·탑승·수하물 수취 △동반 1인 추가 △티웨이-e카드 캐시백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