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봄 특선메뉴 선봬…CJ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유통오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호텔 서울, 봄 특선메뉴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좋은 ‘봄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도다리 매운탕과 멍게밥, 해물무침 등을 준비했다. 중식당 ‘도림’은 해삼, 관자, 새우 등의 해산물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부레 등을 함께 쪄낸 ‘팔진 건부레찜’, 홍콩 특제 소스인 XO소스에 찐 활바닷가재를 졸인 ‘XO 소스 활바닷가재 분사찜’ 등을 선보인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금태와 죽순을 활용한 맑은국, 사시미 6종, 한우 수비드 구이, 새조개 샤부샤부, 도미솥밥 등 계절 특선 코스메뉴를 판매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곰취나물 롤과 바닷가재 프리카세, 시금치 퐁듀, 한우 토시살 구이 등으로 구성된 코스메뉴를 마련한다.
CJ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CJ그룹은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등 주요 계열사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절차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24년 상반기 CJ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는 이날부터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마감은 이달 말까지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직무수행능력평가(인턴십) 등 계열사별 맞춤형 전형을 거친다. 모든 채용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7월경에 선정돼 CJ그룹 입문 교육을 받게 된다.
지원자들은 모집 계열사 중 한 곳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삼성 가전 할인 행사 실시
위메프가 삼성전자와 함께 새 봄 맞이 ‘삼성 WE 빅세일’ 가전 특별전을 오는 20일까지 펼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이사·결혼 상품부터 냉방가전까지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13% 상품쿠폰을 기본으로, 12% 장바구니쿠폰, 최대 5% 카드사할인을 더해 총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상품은 △152cm(60형) UHD 4K TV △비스포크 615리터 키친핏 냉장고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비스포크 냉온정수기 등이다. 디지털기기와 노트북, 냉방 가전도 선보인다.
롯데월드타워, ‘2024 스카이런’ 개최
롯데월드타워가 다음 달 20일 수직마라톤 대회 ‘2024 스카이런’(SKY RUN)을 개최한다.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경쟁 부문 1500명과 비경쟁 부문 등 총 2200여 명으로 역대 스카이런 중 가장 큰 규모다. 올해에는 성인 보호자 1명, 초등학생 자녀 1명이 함께하는 ‘키즈 스카이런’이 신설됐다.
참가 접수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롯데온 스카이런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5만 원이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국내 최초의 소아재활전문 병원인 ‘보바스어린이의원’에 기부, 환아들의 건강한 발달과 성장을 위한 재활센터 건립·운영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123층까지 총 2917개의 계단을 오르며 한계에 도전하는 이색 스포츠 대회다. ‘국내 최대 규모, 최고 높이’의 수직마라톤 대회로,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해 작년까지 누적 약 8000여 명이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