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DKNY 골프’ 신상품 론칭…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라방 70억 판매 [유통오늘]

SK매직, 전남 결식아동 행복도시락 지원

2024-04-19     김나영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홈앤쇼핑, 'DKNY 골프' 신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2024년 S/S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DKNY GOLF'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메쉬안감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으며 땀이 나더라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UV차단, 발수가공,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다.

20일 저녁 7시 30분 특별 생방송에서는 남성용으로는 블랙과 카키 2종, 여성용으로는 블랙과 베이지 2종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에서만 포토상품평 작성 시 퀼팅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라방서 로봇청소기 '70억원' 판매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업계 최초로 진행한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의 모바일과 TV 동시 라이브 방송에서 단시간 역대 최고 판매를 경신했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한 로봇청소기 판매 방송 중 1시간만에 달성한 역대 최다 판매 실적이다. CJ온스타일은 180만 원 대 고가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한시간 만에 4600대 가량 판매하며 70억이 넘는 누적 주문액을 달성했다. 생생한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1분에 1억2000만 원 대의 주문 성과를 기록했다. 시청자 수 또한 CJ온스타일 역대 모바일 라방 중 신기록을 달성했다. 18일 오전 10시 방송 시작부터 1시간 동안 무려 142만 명이 접속해 '로보락 S8 MaxV Ultra'의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시청했다.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시성비(시간의 가성비)’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을 중시하는 30~40대에게 반응이 높았다. 30대 44%, 40대 35%로 30~40대 고객이 80%을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SK매직, 전남 결식우려아동 후원

SK매직은 지난 18일 전북 부안군청에서 결식우려아동 행복도시락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을 갖고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에 기부금 720만 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달식은 한동일 부안군 관광복지국장, 임은미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실장, 박천호 백산녹두꽃 문화복지센터 대표를 비롯해 SK매직 김승혁 영업실장, 김서경 서부6총국장, 이선주 정읍지국장 등 본사 및 서부6총국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부안지역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도시락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전달식 후에는 전북 정읍시에 위치한 SK매직 정읍지국 사무실로 이동해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이날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매직케어(MC)들과 함께 '기초생필품 패키지'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패키지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1800여 명의 아동에게 전달할 비타민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