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예비맘 위한 ‘첫 만남’ 캠페인 전개…락앤락,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 브라이언 발탁 [유통오늘]

2024-05-31     김나영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이랜드 키디키디, 예비맘 위한 '첫 만남' 캠페인 전개

이랜드월드는 운영 중인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6월 3일부터 '첫 만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키디키디가 출산 축하 메시지를 담은 '첫 만남 박스' 10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2024년 출산을 했거나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엄마·아빠라면 누구나 신청서 응모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첫 만남 박스는 △키디키디 '무누 캐릭터 종이 모빌' △마이리틀데이지 '디데이 달력' △숲소리 '천연 우드블록' △코디아이 '밤부 손수건 2P' △에뜨와 '양말' △페넬로페 '휴대용 물티슈' 등 키디키디가 엄선한 출산 및 육아 관련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락앤락,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브라이언 발탁

락앤락은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일에 출시한 락앤락 '프리저핏'은 멀티 모듈시스템과 확장 트레이로 빈 공간을 줄여 냉동실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라벨 클립과 투명 바디로 내용물을 알기 쉽도록 제작해 식재료 보관이 용이하고, 내열성도 뛰어나다.

락앤락 관계자는 "브라이언과 함께 프리저핏을 활용해 누구나 냉동실을 '통으로 새로고침'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냉장고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진행

세븐일레븐은 전국의 경영주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2024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가 세 번째 시간을 맞이했다고 31일 밝혔다.

2024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는 세븐일레븐이 올해 초 경영주를 대상으로 편의점 트렌드 리딩 상품군에 대한 인식 및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한 매출 향상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 아영FBC에서 진행한 '와인스쿨'을 시작으로 4월 '우불식당 즉석우동' 등 인기 PB 면상품 제조 파트너사인 한일식품 생산시설을 찾은 데 이어 세 번째 비즈니스 스터디는 부산에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