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위닉스 신제품 제습기 론칭 방송…인터파크트리플, 다낭플레이 라운지 무료입장 ‘맞손’ [유통오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홈앤쇼핑, 위닉스 신제품 제습기 론칭 방송
홈앤쇼핑은 눅눅한 장마철을 대비해 위닉스 제습기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제습이 필요한 장마철에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물탱크 용량도 6.5ℓ로 물통을 자주 비울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습 기술은 기본이고 제습 종료 후 내부 습기를 자동 건조해 내부 곰팡이와 습기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장점이다. 또 실내 온도가 낮을 때 발생하는 냉각기 성에를 자동으로 제거, 위생은 물론 제습 성능까지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 론칭 특별 생방송은 오는 28일 밤 9시 40분 방영된다.
인터파크트리플, 다낭플레이와 라운지 무료입장 '맞손'
인터파크트리플은 최근 여행 커뮤니티 다낭플레이와 도심 라운지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와 트리플에서 다낭 항공, 숙소, 투어·티켓 등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동반 3인까지 누구나 다낭플레이가 운영하는 라운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짐 보관, PC 사용, 휴대전화 충전, 우산 및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바로고, 상점주 생명 구한 라이더에 표창
바로고는 식당에서 쓰러진 상점주를 심폐소생술(CPR)로 구한 이태훈 라이더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천마허브 소속 이태훈 라이더는 지난 5월 29일 배달 음식을 받기 위해 경주시 동천동의 한 식당을 방문했고, 그곳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상점주를 발견했다. 이 라이더는 곧바로 119에 신고를 하고 CPR을 시작했다. 상점주가 호흡을 회복하자, 이 라이더는 구급대원이 도착할 때까지 상점주가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해서 큰 목소리로 말을 건네기도 했다.
경주시는 용기 있는 판단과 행동으로 시민의 생명을 지킨 이태훈 라이더의 공로를 인정해 경주시장 표창패를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