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사과당·초량온당과 새 디저트 출시…홈앤쇼핑, 7월 프로모션 진행 [유통오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GS25, 사과당·초량온당과 새 디저트 출시
GS25는 인기 디저트 맛집 사과당, 초량온당과 협업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예산시장 애플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사과당과는 '사과생크림카스테라'와 '사과크림롤케익', '사과생크림빵'을 함께 만들었다. 사과당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평이다.
부산의 인기 브레드전문점 초량온당과 협업해 출시한 디저트는 '초량온당 황치즈브레드푸딩'과 '초량온당 쿠앤크브레드푸딩', 2종이다.
홈앤쇼핑, 7월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은 7월을 맞이해 다양한 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월간 프로모션 행사로 '럭키세븐 쇼핑어택'은 7월 내 모바일 앱을 통해 1만 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응모권을 차등 지급하고, 총 47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발표한다.
또한 'TV는 적립을 싣고' 행사에선 6~7월 2달 연속 TV 라이브 상품을 10만 원 이상 앱 구매한 경우 1만 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빅 적립데이'는 오는 10일과 24일 행사 기획전의 전시 상품을 모바일 구매 시 추가적립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특허 5건 출원
교원 웰스는 얼음정수기 신제품 '아이스원'에 적용한 신기술 5건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허 출원한 기술은 냉수 생성부 구조 효율화, 결로 방지를 위한 정수 배수 시스템, 탈빙 구조 개선, 정수기 슬림화 및 위생성 강화, 온수 기포 분리 기술 등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하고 얼음정수기 시장에서 아이스원의 경쟁력과 차별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