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교원 웰스, 전기레인지 2종 출시 [유통오늘]

신세계까사, 비스포크 형식 소파 선봬

2024-11-27     조현호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갤러리아百,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노량진 인기 매장 ‘형제상회’의 대방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형제상회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수산물 도매시장 최초로 프리미엄 모둠회 판매해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특히 당일 배송 서비스와 회전용 보냉 박스 개발을 통해 신속한 배달과 품질 저하 문제를 개선했다.

이번 팝업에선 겨울 체절 생선인 대방어를 주 재료로 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도시락 △카이센동 △후토마끼 등 다양한 방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명품관에서 다음 달 5일까지 선보인 후, 수원 갤러리아 광교에서 1월 10일부터 23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가격은 1만 원대~10만 원대로 메뉴 구성에 따라 다양하다.

교원 웰스, ‘웰스 전기레인지’ 2종 출시

교원 웰스는 화력과 편의성을 강화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스 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과 ‘웰스 전기레인지 3구 하이브리드’ 총 2종이다.

두 제품은 최대 330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해 여러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확장 화구 기능’을 통해 작은 용기부터 대형 용기까지 크기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슬라이드 터치 방식을 적용해 온도 조절이나 잠금 기능 등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도 강점으로 꼽힌다. 웰스는 이번 제품들은 블랙 상판에 일체감을 높여주는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채택해 모던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상판의 재질은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청소도 간편하다고 덧붙였다.

신세계 까사, 비스포크 형식 소파 선봬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캄포 비스포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긁힘과 오염에 강한 ‘펫 프렌들리’ 원단부터 니트와 우븐 등 다양한 직조감의 원단을 고를 수 있다. 또한, 아이보리, 블랙 등 컬러 선택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이 담긴 소파 구성이 가능하다.

신세계 까사는 오는 30일까지 캄포 비스포크 소파를 포함한 까사미아 가구 구매 시 5~7%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